‘뽕숭아학당: 인생학교’에서는 TOP6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 하루 만에 즐기는 ‘초특급 세계 일주’로 수요일 밤 안방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14일(오늘)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59회에서는 TOP6가 중국, 베트남, 네팔을 대표하는 이색 음식 먹방을 비롯해 덴마크 갯벌 체험, 라오스 레이싱 체험, 태국 송크란 축제까지 한국에서 즐길 수 있는 알짜배기 세계 여행으로 웃음과 짠내가 공존하는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무엇보다 TOP6는 팬심을 저격하는 로맨틱한 여행룩을 갖춰 입고 등장, 여행에 대한 설렘을 온몸으로 표출했다. 특히 그동안 ‘남친룩’의 정석으로 멤버들의 인정을 받았던 임영웅은 셔츠와 반바지로 멋을 낸 임영웅표 패션센스로 모두를 환호케 했다. 만반의 준비를 마친 TOP6는 본격 여행 전, 해외여행을 더 알차게 즐기기 위한 ‘세계 상식 퀴즈 대결’을 펼쳤고 너나 할 것 없는 기상천외한 오답 퍼레이드로 웃음을 자아낸 가운데, 임영웅은 뇌섹남 면모를 아낌없이 뽐내며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패션 센스부터 반전 퀴즈 실력까지, 여행 전부터 돋보인 임영웅의 활약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제작진 측은 “해외여행이 어려운 요즘, TOP6가 준비한 알짜배기 세계 일주로 여행의 설렘을 조금이나마 다시 느껴보시길 바란다”며 “더불어 역대급 웃음을 장전한 TOP6의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