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뽕숭아학당:인생학교’ TOP6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 시절인연들과 의기투합한 ‘수뽕투어’로 웃음 폭발 수요일 밤을 선사했다.
지난 4일 방송된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60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8.2%를 기록, 분당 최고 시청률은 11.3%까지 치솟으며 수요 예능 절대강자의 위엄을 다시금 입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TOP6가 시절인연들과 더불어 파리, 대한민국 여행을 즐기면서 진정한 찐 인연으로 거듭나 훈훈한 케미를 폭발 시켰다.
여행지 ‘파리’에서 뽕스터리 음악쇼 ‘뽕면가왕’이 전격 개최된 가운데, TOP6의 시절 인연들이 가면을 쓴 채 무대에 오르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심상치 않은 춤사위와 걸쭉한 음색을 선보인 첫 번째 게스트 ‘원조 제이팍’이 가면을 벗자 배우 박준규의 얼굴이 드러났고, 박준규는 영탁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인연을 전했다. 이어 등장한 ‘펜트하우스의 골프왕’은 남다른 피지컬로 시선을 집중시켰고, TOP6는 모두 전 축구선수 이동국으로 입을 모았던 터. 그러나 예상과 달리, ‘골프왕’에서 장민호와 특별한 인연을 맺은 배우 이상우가 등장해 다리 찢기 개인기를 선보이는 등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펜트하우스의 골프왕ㅋㅋㅋ 작명센스 대박!! 이름 때문에 알았네요!” “TOP6 멤버들 시절인연들 만나서 더 신난 거 같아요!! 너무 보기 좋습니다!” “이상우님 다리 찢기 개인기부터 노래까지 오늘 진짜 하드캐리 하셨다!!” “임영웅님 터닝슛 진짜 대박!! 역시 멋진 히어로~!!” “TOP6랑 시절인연 케미 너무 좋아요! 또 방문해주세요~!!”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정읍시, 기간제 근로자 11개월 쪼개기 계약 전격폐지
정읍시가 그동안 관행처럼 여겨졌던 기간제 근로자의 '11개월 쪼개기 계약'을 전격 폐지한다. 정읍시는 2026년부터 상시·지속 업무에 종사하는 기간제 근로자의 계약 기간을 12개월로 늘려 퇴직금 지급을 보장하는 등 인력 운용 방식을 대폭 개선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조치는 최근 이재명 대통령이 국무회의에서 공공부문의 11개...
정읍시,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선발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창의적인 업무 추진으로 예산을 절감하고 시민 편의를 높인 공무원들을 포상하며 적극행정 문화를 확산하고 있다.정읍시는 19일 공정한 심사를 거쳐 '2025년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팀)' 5건을 최종 선발했다. 정읍시는 올해 상반기 행정안전부 적극행정 우수기관 선정과 전국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
울주군의회 2025년도 의사일정 마무리
▲사진제공:울주군의회 <울주군의회 최길영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이 이순걸 군수와 기념촬영>울주군의회(의장 최길영)가 19일 의사당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242회 정례회 제4차 본회의를 끝으로 2025년도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 26일간의 일정으로 열린 이번 정례회에서 군 의회는 2026년도 당초예산안과 202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
정읍시, 미세먼지 저감 평가'최우수' 선정
정읍시가 전북특별자치도 내에서 가장 쾌적한 대기 환경을 조성한 지자체로 인정받았다. 시는 전북특별자치도가 주관한 '2025년 미세먼지 저감 시·군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도내 시·군을 대상으로 초미세먼지 저감 정책의 추진 성과와 지역별 특화 노력을...
‘위약금면제·역대급 과징금’... KT 해킹 조사결과 ‘초긴장’
[뉴스21 통신=추현욱 ]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이 KT 해킹 조사 최종 결과를 연내 발표하겠다고 밝히면서 KT가 ‘초긴장’하고 있다.19일 업계에 따르면 배 부총리는 지난 17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쿠팡 정보유출 청문회에서 “KT 조사를 빨리 마무리 짓고 연내에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당초 ...
日, 기준금리 0.75%로 인상...30년만에 최고
일본은행(이하 BOJ·일은)이 19일 금융정책결정회의에서 기준금리를 0.5%에서 0.75%로, 0.25%포인트 인상했다. 버블 붕괴 이후 한 번도 넘지 못했던 0.5% 선을 넘어서며 1995년 이후 30년 만의 최고 수준을 기록했다. 장기 디플레이션(물가 하락)과 초저금리 정책에 묶여 있던 일본 경제가 ‘잃어버린 30년’의 굴레에서 벗어나 금융정책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