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의회 홍성우 의원, 지역현안사업 현장 3곳 릴레이 점검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광역시의회 홍성우 의원(산업건설위원회)은 17일 오후, 지역구 내 주요 현안 사업인 도로 개설 및 확장 공사 현장 3곳을 잇달아 방문하여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주민 민원 해결과 안전한 공사 마무리를 위한 종합적인 대책을 주문했다.홍 의원은 이날 ▲길천산단~지화마을간 도로개설 ▲언...

고도로 엔지니어링된 정밀 전력 변환, 측정 및 제어 솔루션의 글로벌 선두업체인 Advanced Energy(나스닥: AEIS)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DC 전원 공급 장치의 새로운 Intelligent Laboratory Series™ (iLS™)를 출시하며 테스트 및 측정 시장에서 입지를 확장한다고 밝혔다.
업계 최고의 작은 풋프린트와 높은 전력 밀도를 갖춘 iLS600, iLS600-R 및 iLS1500은 동급 최고의 측정 정확도와 함께 프로그래밍 가능한 기능, 광범위한 테스트 및 측정 애플리케이션에서 노이즈를 크게 줄여주는 특허 받은 무선 원격 감지 기능을 갖추고 있다.
벤치탑 및 랙마운트 적용 목적으로 설계된 이 컴팩트하고 가벼운 프로그래밍 가능 장치는 내장형 12비트 D/A 및 A/D 컨버터를 통합해 매우 정확한 전압 및 전류 측정을 지원한다.
디지털 회전 제어는 출력 전압 및 전류의 신속한 조정 및 미세 조정을 가능하게 하는 반면, 전면(iLS600) 및 후면(iLS600-R 및 iLS1500) 포트는 USB, 이더넷 및 아날로그 제어 입력을 통해 원격으로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다. 무선 원격 감지 기능은 감지용 와이어를 추가하지 않고 부하에서 DC 전압을 조절해 노이즈를 크게 줄인다.
Advanced Energy의 산업 전력 변환 제품 마케팅 부사장인 Joe Voyles는“이 제품은 테스트 및 측정 시장을 위한 솔루션을 넓히는 데 있어 중요한 단계다. 다양한 전압에서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기능을 제공하는 iLS 시리즈는 사용자가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정확한 측정 및 보고를 제공하는 동시에 광범위한 적용을 시뮬레이션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iLS600 및 iLS600-R 전력 공급장치는 단일 출력으로 최대 600와트의 전력을 공급한다.
iLS1500 전력 공급 장치는 단일 출력으로 최대 1500와트의 전력을 공급한다. iLS600 및 iLS1500 모두에 대해 30V에서 400V에 이르는 5개의 단일 출력 모델을 사용할 수 있다. DC 전력 공급 장치는 직렬 및 병렬 작동이 모두 가능하다. 출력 전류는 iLS600 및 iLS600-R의 경우 2.5A에서 33A 사이이고 iLS1500의 경우 5A에서 70A 사이다.
완전한 OCP 및 OVP 보호 기능을 갖춘 전력 공급 장치는 UL 60950-1, UL 62368-1 및 CAN/CSA C22.2 No. 62368-1 제품 안전 표준을 준수한다. 이들은 다른 장치 및 사용 가능한 LabView 드라이버와 쉽게 상호 운용할 수 있도록 LXI 인증을 받았다.
iLS600, iLS600-R 및 iLS1500은 현재 사용할 수 있다다. 자세한 제품 정보 및 기술 사양을 보려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군위문화관광재단-대구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지역 상생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군위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사공정한)과 대구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회장 박보리)는 2025년 12월 16일(화), 대구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 회의실에서 지역 상생 및 공동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보유한 인적·물적 자원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상호협력을 통한 지역문제 해결과 공...
의성군, 농촌 크리에이투어 지원사업 전국 우수 지자체 선정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15일 서울 LW컨벤션에서 열린 「2025년 농촌 크리에이투어 지원사업 성과공유회」에서 전국 우수 지자체 4개소 중 하나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농림축산식품부 주최로 개최됐으며, 2025년 농촌 크리에이투어 지원사업의 추진 성과와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향후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
광주시-전남도-무안군-대통령실-정부 ‘광주 민·군공항 통합이전’ 전격 합의
광주시-전남도-무안군이 18년간 표류해온 광주 민·군공항 통합 이전에 전격 합의했다. 이들 기관이 ▲주민지원사업 1조원 자금 조성방안 신속 제시 ▲무안 국가산업단지 신속 지정 ▲호남고속철도 2단계 개통에 맞춰 광주공항 국내선 무안공항 조속 이전 등에 뜻을 함께 하면서다.광주광역시는 17일 광주광역시도시공사에서 열린 대통..
울산시의회 홍성우 의원, 지역현안사업 현장 3곳 릴레이 점검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광역시의회 홍성우 의원(산업건설위원회)은 17일 오후, 지역구 내 주요 현안 사업인 도로 개설 및 확장 공사 현장 3곳을 잇달아 방문하여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주민 민원 해결과 안전한 공사 마무리를 위한 종합적인 대책을 주문했다.홍 의원은 이날 ▲길천산단~지화마을간 도로개설 ▲언..
이영해 의원, 울산 야간관광 활성화 토론회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이 보유한 특색있는 관광자원을 활용한 야간관광 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토론회가 열렸다. 울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이영해 의원은 17일 오후 2시 시의회 1층 시민홀에서 ‘울산 야간관광 활성화방안 모색을 위한 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토론회는 야간관광의 개...
제260회 제2차 정례회 제4차 본회의서 첫 공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시의회(의장 이성룡)는 12월 17일 열린 제260회 제2차 정례회 제4차 본회의에서 의회 소통 캐릭터 ‘바르미’ 조형물 2종을 처음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형물 설치는 시민이 의회를 더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청소년 견학과 시민 방문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