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군산시민예술촌, ‘24초 영화공모전’ 개최 - 10월 23일 ‘군산개복단편영화제’ 통해 시상 및 상영 임호정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21-09-16 21:20:51
기사수정



군산시는 군산시민예술촌이 오는 10 8()까지 ‘24초 영화공모전을 개최하고 참가 응모팀을 모집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24초 영화공모전은 전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신의 하루가 한 편의 영화가 됩니다라는 주제로 추억이나 하루를 담은 동영상을 24초 분량으로 제작·편집해 응모하면 된다.

 

접수신청은 군산시민예술촌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아 영상과 함께 이메일을 통해하면 된다. 시상은 차별성을 두기 위해 일반부와 청소년부로 나눴으며 공정한 심사를 통해 총 50편이 본선 진출하게되며 본선에 진출한 진출팀 중 대상에게는 300만원의 상금과 트로피가 주어진다.

 

시상은 오는 10 23일 오후3시 군산시민예술촌 공연장과 야외 뒷뜰에서군산개복단편영화제를 통해 실시되며 본선 진출작 및 초청작 상영, 레드카펫, 포토존, 프리마켓을 활용해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코로나19로 공연장 입장객 제한이 있어 공연장에 입장하지 못하는 관객도 야외 LED전광판을 통해 시상식을 관람할 수 있다.

 

박양기 군산시민예술촌장은 올해 계획에 없던 군산개복단편영화제 개최는 군산시와 군산대 인문산학협력센터 후원 덕분이다,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 군산개복단편영화제가 전국 대표 영화제로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674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어버이날 맞이 카네이션 전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멸종위기종 서식지 복원할 것”
  •  기사 이미지 예산군, 귀농인 농자재 지원사업으로 농가 부담 해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