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종로 THANK YOU FESTA '복지의 밤' 성황리 개최
종로구와 종로복지재단은 12월 15일 오후 4시 30분, 종로문화센터 광화문아트홀에서「2025 THANK YOU FESTA - 복지의 밤」을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올 한 해 종로 곳곳에서 나눔과 봉사로 지역사회를 밝힌 복지 유공자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뜻을 전하고, 문화 공연을 통해 연말의 의미를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행사는 개회를 시작으로...

제주시는 아트페스타인제주 행사 기간*에 진행될 시민챌린지 프로그램 참가자를 사전 모집한다고 밝혔다.
참가자는 본인이 생각하는 산지천의 이미지와 부합하는 여러 개의 텍스트를 조합하여 본인만의 화분을 제작·전시하게 되며, 참가 자격에 제한을 두고 있지 않아 어린이, 학생 등 남녀노소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시간대별로 참가 인원을 제한해 운영함에 따라, 사전예약을 하면 더욱 편하게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사전예약은 링크 접속(https://forms.gle/qytWTtTqQnJuDu4e8) 또는 포스터 내 QR코드 접속을 통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트페스타인제주 사무국(☎064-728-2718)으로 문의하면 된다.
제주시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 운영 기간 동안 잠시나마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시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자 한다”며, “도내 어린이들과 시민들이 적극적인 관심을 가지고 함께해주시길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기자수첩】보조금은 눈먼 돈이 아니다…제천문화원 사태, 제천시는 무엇을 했나
보조금은 ‘지원금’이 아니다.혈세다. 그리고 그 혈세를 관리·감독할 책임은 지자체에 있다.최근 제천문화원과 관련해 국민신문고를 통해 제기된 내부 제보 내용은 단순한 회계 미숙이나 행정 착오의 수준을 넘어선다. 보조금 집행 이후 카드수수료를 제한 금액을 되돌려받았다는 의혹, 회의참석 수당과 행사 인건비가 특정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