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스텔(주), 용인시에 3억2700만 원 상당 마스크 기탁 - 기흥구 영덕1동, 흥덕고 디자인흥미동아리 학생들 15만 원 기부 유성용
  • 기사등록 2022-02-24 17:24:41
기사수정



▲ 사진제공=용인시



용인시의 소외계층을 위해 코스텔(주)(대표 류성현)가 3억2700만원 상당의 KF-94 마스크 50만장을 기탁했다.


성남시에 위치한 코스텔(주)는 의약외품 제조·판매 업체로, 코로나19에 취약한 이웃을 돕기 위해 성남시를 비롯해 용인시에 따뜻한 손길을 내밀었다.


시는 기탁된 마스크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층 아동 및 사회복지시설 247곳에 지원할 예정이다.


류성현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방역에 취약한 소외계층에 도움이 되고 싶어 마스크를 기탁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 실천으로 지역사회와 더불어 살아가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또 이날 흥덕고등학교(교장 이근용) 디자인흥미동아리 학생들이 기흥구 영덕1동에 15만 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동아리 학생들이 직접 만든 디자인제품을 판매해 마련한 것으로, 지역의 저소득 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안시현 디자인흥미동아리 회장은 “동아리 활동을 통해 만든 제품의 수익금으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가 돼 기쁘다”면서 “오늘을 시작으로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마스크와 성금을 기탁한 코스텔(주) 임직원과 흥덕고 학생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따뜻한 마음을 담아 필요한 곳에 잘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785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어르신 건강하세요”. 어르신들에게 큰절
  •  기사 이미지 아산 장영실과학관, 2024 어린이날 기념행사 성료
  •  기사 이미지 예산군 황새공원 황새문화관, 새단장 위해 임시 휴관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