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천구, 코로나19 대응 ‘전담 통합 콜센터’ 운영 - 3월 4일부터 6월 30일까지 4개월간 운영 장은숙
  • 기사등록 2022-03-03 15:12:24
기사수정



▲ 사진=양천구


양천구(구청장 김수영)가 오는 3월 4일부터 6월 30일까지 코로나19 대응 '전담 통합 콜센터'를 전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최근 오미크론의 확산세로 재택치료, 방역수칙 등 관련 문의 전화가 폭증함에 따라, 구는 신속하고 정확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전담 통합 콜센터를 운영하기로 했다. 오후 9시부터 익일 오전 9시까지는 120 다산 콜센터 착신을 통해 24시간 민원처리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이번 신설된 콜센터는 기존의 보건소(코로나19 전반), 예방접종, 재택치료 콜센터를 통합한 것으로, 정보전달 창구의 일원화를 통해 구민에게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코로나19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운영기간은 3월 4일부터 6월 30일까지며, 이 기간 중 양천구 코로나19관련 궁금한 사항은 전담 통합 콜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김수영 양천구청장은 "구민에게 더욱 신속하고 정확한 코로나19 관련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분산돼 있던 콜센터를 통합해 하나로 운영한다"면서 "앞으로 구민에게 편리한 행정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구민의 입장에서 구정을 운영해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790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QS(Quacquarelli Symonds), 서울대 31위,KAIST 53위,성균관대 123위,한양대 162위,서강대 576...'2024 세계대학평가'
  •  기사 이미지 스미싱 범죄 ‘시티즌코난’, ‘피싱아이즈’ 앱 설치로 예방하자!
  •  기사 이미지 ‘오물 풍선’ 살포에 北 주민들 “창피스러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