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정연 서영교 의원은 22일 경기도의원 제2선거구 강은희후보 선거지원을 위해 의정부를 방문 문희상국회의원.김민철의정부을지역위원장 및 의정부갑.을 여성위원회와 정책간담회를 개최,여성위원회가 앞장서 강은희후보를 당선시키자고 결의를 모았다.
서영교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강은희후보는 9급임용에서 3급 부이사관까지 승진한 입지전적인 인물이며 경기도정의 전문가로 전국 최고의 인구와 예산의 경기도정을 이끌어 나가는데 있어 지난 공직생활을 바탕으로 경기도와 의정부시를 발전시키고 의정부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최적합의 후보이기에 반드시 당선시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서의원은 강은희후보의 핵심공약인 치매예방센터 건립에 새정치민주연합에서도 적극적인 관심을 가지고 예산 반영이 될 수 있도록 추진 하겠다며,10.28일 보궐 선거의 적극적이 홍보와 함께 23-24일 양일간 실시되는 사전투표에 온 당력을 집중시켜 시민들의 참여를 독려하자고 당부했다.
문희상국회의원은 격려사를 통해 중앙당 여성위원회 활동을 치하 하면서 강은희후보 당선에 여성위원회가 앞장서달라고 당부하며,강은희후보는 지난 공직과 의정부시의원의 경험을 바탕으로 반드시 당선되어 경기도 제일의 의정부시,시민이 주인인 의정부시,문화와 복지가 넘쳐나는 의정부시를 시민들과 함께만들어 나가겠다고 의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