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금천구, ‘2022년 차이나는 문해교실’ 강사 모집 - 국어, 영어, 수학, 한자, 미술, 음악 프로그램 총 6명 모집 김민수
  • 기사등록 2022-03-08 18:40:23
기사수정



▲ 사진=금천구청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3월 14일(월)까지 ‘2022년 차이나는 문해교실’의 강사를 모집한다.


 ‘차이나는 문해교실’은 비문해‧저학력 성인에게 지속적이고 다양한 학습 기회를 제공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중학 예비과정 분야 △ 생활국어 △ 생활영어 △ 실용수학과 생활 문해교육 분야 △ 실용한자 △ 창의미술 △ 음악활동 총 6개 프로그램의 강사를 선발한다. 선발된 강사는 4월부터 12월까지 금천구 평생학습관에서 강의를 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문해교육 교원연수과정 수료자 및 해당 분야 강의 경력자이며, 신청은 금천구청 홈페이지(www.geumcheon.go.kr) ‘고시·공고’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 후 전자우편(hanek@geumcheon.go.kr)으로 제출하면 된다.


 금천구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 심사를 거쳐 3월 24일(목)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문해교육을 필요로 하는 분들이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통해 생활 능력을 높이고, 사회문화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며, “우수한 강사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금천구청 교육지원과(☏02-2627-2835)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794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스미싱 범죄 ‘시티즌코난’, ‘피싱아이즈’ 앱 설치로 예방하자!
  •  기사 이미지 ‘오물 풍선’ 살포에 北 주민들 “창피스러워”
  •  기사 이미지 스미싱! 예방 앱 설치로 막을 수 있습니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