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성동구 왕십리도선동, 새봄맞이 시원한 보도 물청소 - 숭신초등학교 통학로와 도선동 상점가 보도 집중 청소 유성용
  • 기사등록 2022-03-17 11:10:11
기사수정



▲ 사진=성동구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 왕십리도선동(동장 송준명)은 지난 15일 숭신초등학교 앞 통학로와 도선동상점가 일대 보도를 중심으로 새봄맞이 지역 물청소를 진행했다.


 이날 물청소에는 왕십리도선동 자율방재단(단장 박귀천) 및 성동구도시관리공단, 도선동상점가 회원 등 50여명이 참여했다.


 물청소를 시작하기 전 도선동상점가에서는 물청소 차량 진입을 위해 보도, 이면도로에 적치된 물건과 차량을 이동하는 데 흔쾌히 힘을 보탰으며 성동구도시관리공단에서는 물청소 차량 등 3대를 지원했다.


 왕십리도선동 자율방재단은 왕십리도선동주민센터 직원들과 함께 물청소 전 보도에 적치된 쓰레기를 청소하고 보행자가 청소로 인한 불편을 겪지 않고 안전하게 통행할 수 있도록 안내했다.


 박귀천 왕십리도선동 자율방재단장은 “새봄을 맞아 학생들과, 주민들이 많이 다니는 주요 보도에 적치된 쓰레기를 깨끗이 청소하고 물청소를 했는데 보다 쾌적한 환경으로 주민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준명 왕십리도선동장은 “바쁜 시간에도 지역 봉사에 함께 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안전한 지역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801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