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그립파워테크골프용품 전문 기업인 그립파워테크(대표 신재춘)가 이지파워그립의 신제품 이지코킹 바(EASY COCKING BAR, 휴대용 임팩트 스윙 및 코킹연습기구)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지파워그립은 세계 메이저 골프 국가(4개국)의 특허 및 국제 인증(ISO9001, 14001, 45001)을 획득했다. 이번에 출시한 이지코킹 바는 특허 등록 및 디자인, 상표 출원까지 마친 상태다. 휴대할 수 있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코킹 연습과 임팩트 스윙 연습을 통해 파워 스윙을 완성할 수 있는 연습 기구다.
기존 그립에 이지스윙 어 그립 4Color, 이지히터그립 4Color, 여성 이지히터그립 3Color를 장착해 백스윙 시 쉽게 코킹과 힌지를 형성하고, 다운스윙 시 코킹을 길게 유지하는 연습을 통해 클럽 헤드를 쉽게 던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신개념 이지코킹 바다.
특히 소프트한 실리콘 이지파워그립을 장착해 항상 정확한 그립과 약한 악력의 그립을 잡을 수 있어 스피드 상승과 파워 스윙을 창출할 뿐 아니라, 본인에 맞는 그립(S, HS하프스트롱, N, HW하프위크, W)으로 돌려 상시 일정한 그립 형성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그립파워테크는 이번 주 부산 벡스코 2전시장에서 열리는 봄 시즌 골프전시회(2022년 3월 31일~4월 3일 4일간)에 참가해 이지파워그립과 이지코킹 바 출시를 알리고, 국내 골프 시장을 성공적으로 진입하기 위해 참가를 준비하고 있다.
이지파워그립와 이지코킹 바는 2022년 들어 3월 미얀마에 초도 샘플을 수출했고, 그립파워테크는 올 한해 국내 및 해외 진출에 힘쓸 예정이다.
그립파워테크는 그간 2, 3세대 골프 기능 향상 그립인 HITTER그립과 D-POWER그립이 최근 들어 많은 국내 골퍼가 선호하고 있으며 이번 벡스코 전시회를 통해 신제품의 성공적인 진입을 위해 많은 준비와 국제적 무역 촉진을 위해 힘쓰고 있어 많이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속보] 경찰 “서산영덕고속도 사고로 5명 사망…부상자 파악 중”
[뉴스21 통신=추현욱 ]서산영덕고속도로 남상주나들목 인근 다중 추돌 사고로 인한 사망자가 5명으로 늘었다.10일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6시 10분쯤 서산영덕고속도로 남상주나들목 인근 상행, 하행 양방향에서 발생한 여러건의 다중 충돌 사고로 4명이 사망했고 1명이 중상을 입었다가 치료 중 숨졌다.경찰은 사고 지점을 크게 세 곳으로 ..
정읍시, 강설 ·한파 예고에 시민 안전 현장점검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지역에 10일부터 12일까지 예보된 강설과 한파에 대비해 시민 안전을 지키기 위한 긴급 현장 점검을 실시하며 선제적 대응에 나섰다. 9일 이학수 정읍시장을 비롯해 손연국 도시안전국장, 김성익 재난안전과장 등 주요 관계자가 함께해 제설 자재 보관 창고와 한파 쉼터를 중점적으로 점검했다. 이학수 시장은 제...
정읍시,아이돌봄서비스 본인부담금 최대 70% 지원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양육 공백이 발생한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올해부터 아이돌봄 서비스 본인 부담금을 최대 70%까지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아이돌봄서비스는 전문 양성 교육을 이수한 아이돌보미가 가정으로 직접 찾아가 아동을 돌봐주는 제도로, 서비스 종류는 ▲시간제 서비스(기본형·종합형) ▲영아종일제 서..
상북면새마을협의회·새마을부녀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 상북면새마을협의회(회장 최종수),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석민)가 9일 울주군 상북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기탁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생계가 어려운 취약계층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상북면새마을협의회 최종수 회장은 “추운 겨울 생계비 부담으.
범서읍 솔방울봉사단, 지역 환경보호 실천 앞장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범서읍 사회단체 ‘솔방울봉사단’이 지난해 총 23회의 환경정화활동을 펼치며 지역 환경보호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9일 범서읍에 따르면 솔방울봉사단은 지난해 한 해 동안 매월 두 차례씩 총 23회에 걸쳐 총 1천89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한 가운데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자원봉사자들은 구영리 상가.
울주군, 2026년 공동주택 지원사업 실시
▲사진출처:네이버 울산 울주군이 지역 공동주택을 대상으로 ‘2026년 공동주택 지원사업’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공동주택 지원사업은 쾌적하고 안전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공동주택 단지 내 도로, 가로등, 어린이놀이터, 경로당 등 공용시설을 보수하고 개선한다. 올해 사업비는 30억원이 투입될 예정이다.지원 대상은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