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AE의 대외 무역국 장관 H.E. Dr Thani Al Zeyoudi과 바이비트 CEO이자 공동창립자 Ben Zhou암호화폐 거래소 사업체 바이비트(Bybit)는 ‘더 월드 거번먼트 서밋 2022(the World Government Summit 2022)’에서 열린 UAE 경제부와의 합동 기자회견을 통해 두바이에서 전 범위 가상 자산 사업을 원칙적으로 승인받았다고 발표했다.
또한 바이비트(Bybit)는 두바이에 글로벌 본사를 설립할 예정이며, 아랍에미리트의 ‘실험-수용-확장(test-adapt-scale)’이라는 가상 자산 시장 모델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광범위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Bybit는 규제와 관련한 UAE 정부의 노력을 지원할 것이며, 업계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과 경험 및 통찰을 관계자들과 나누기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Bybit는 개인 투자자 및 대중이 가상 자산을 안전하고 책임 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교육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맡으며, UAE가 책임 있는 성장을 위한 체제 속에서 위험을 관리하도록 도울 예정이다.
UAE의 대외 무역국 장관이자 인재 유치 및 유지 장관 H.E. Dr Thani Al Zeyoudi는 “Bybit의 두바이 본사 설립은 글로벌 디지털 허브가 되고자 하는 UAE에 중요한 일”이라며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같은 가상자산은 금융계를 완전히 바꿔놓았다. 빠르게 변화하는 이 업계에서 앞서 나가기 위해, 탄탄한 규제를 바탕으로 기업 친화적인 생태계를 만들어 고성장 회사를 유치 및 유지하며 성장을 가능하게 하고 있다. 그리고 이는 차세대 외국인 직접 투자가 지속 유입되는 것으로 결실을 보고 있다. 일자리와 투자 기회를 창출할 것이며, 가상 자산 및 웹 3.0 업계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일하고 거주하기에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장소로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Bybit의 CEO이자 공동 창립자인 Ben Zhou는 “Bybit는 두바이에 본사를 설립하고 에미리트의 활발한 경제에서 가장 자산 분야의 혁신에 기여하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 관계자들이 빠르게 성장을 거듭하는 복잡한 가상 자산 산업을 이해하는 데 Bybit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원칙적 승인은 아주 특별한 기회로, UAE와 인근 지역이 글로벌 가상 자산 기술 허브가 되고자 하는 목표를 Bybit가 지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Bybit는 핀테크, IT, 가상 자산, 투자, 법률 분야에 전문성을 갖춘 직원들로 구성된 팀이 이끌고 있다.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가상 자산 플랫폼 중 하나로, 일일 최고 거래량이 2021년 5월 기준 최고 760억달러에 달하며, 세계에서 사람들이 세 번째로 많이 방문하는 디지털 가상 자산 비즈니스다.
Bybit의 두바이 본사는 빠르면 2022년 4월부터 운영을 시작할 예정이며, 이미 직원 채용 및 기존 부서의 이전을 시작했다.
UAE의 새로운 두바이 가상 자산 규제법(Dubai Virtual Asset Regulation Law)은 이달 초에 발표됐으며, 투자자를 보호하고 국경 간 투명성을 실현하며, 글로벌 시장 무결성을 보장하도록 하는 강력한 규제 체계 설립을 통해 이 분야의 산업을 촉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2025년 행정안전부 지자체 재정분석 평가 울산시, 종합 분야 3년 연속‘최우수’지자체 선정
[뉴스21 통신=최세영 ]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울산시가 행정안전부 주관 ‘2025년 지방자치단체 재정분석 평가’에서 3년 연속 종합 분야 ‘최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이에 따라 장관 표창과 함께 특별교부세 1억 원을 받게 됐다. 재정분석 평가는 전국 243개 지방자치단체를 대상으로 재정 현황과 운영 성과를 종합적으로...
울산시립교향악단 2025 송년음악회‘당신을 위한 음악 선물’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울산시립교향악단이 연말을 맞아 오는 19일 오후 7시 30분 울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25 송년음악회 ‘당신을 위한 음악 선물’을 선보인다. 이번 무대는 춘천시립교향악단 상임지휘자 송유진이 지휘를 맡고, 카운터테너 정시만이 협연자로 나서 클래식 선율과 오페라 명곡까지 풍성...
정읍시농업기술센터, 농진청 '교육훈련 우수기관' 선정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농업기술센터가 농업 현장에 꼭 필요한 맞춤형 교육과 첨단 기술 보급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농촌진흥청이 주관한 '2025년 교육훈련지원 우수기관'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최종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선정은 정읍시가 농업·농촌 인적 자원 전문 교육을 통해 현장 지도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 실...
예수병원 주니어 임상과장회,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예수병원 주니어 임상과장회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를 위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이어갔다. 예수병원 주니어 임상과장회는 지난 12월 13일, 전주시 완산구 낙수정1길 20 일대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겨울철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봉사.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동지팥죽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용석, 정상화)가 16일 동짓날을 맞아 동지팥죽 지원사업을 추진했다.이날 위원들은 취약계층 어르신 50세대를 방문해 직접 만든 동지팥죽과 간식을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정상화 공동위원장은 “상북면의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몸과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