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지담 미디어 제공‘결혼작사 이혼작곡3’ 송지인이 그간의 천진난만하던 모습과는 180도 달라진 ‘분노의 칼 내리찍기’ 현장으로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지난 2월 26일(토) 첫 방송을 시작한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3’(극본 피비(Phoebe, 임성한)/연출 오상원, 최영수/제작 하이그라운드, ㈜지담 미디어, 초록뱀 미디어/이하 ‘결사곡3’)는 10회 내내 피비(Phoebe, 임성한) 작가 드라마 특유의 예측 불가한 서사와 무궁무진 떡밥을 생성시키며 10회 연속 동시간대 종편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성공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10회에서 아미(송지인)는 김동미(이혜숙)와 음식 준비를 하던 도중 갑자기 “짱나!”라는 말과 함께 칼을 내던지는 이상 행동을 직관해 공포에 사로잡혔다. 반면 아미를 겁에 질리게 만든 주인공인 김동미는 남가빈(임혜영)을 찾아가 직접 만든 반찬을 건네주며 팬심을 밝혀 귀추가 주목됐다.
이와 관련 송지인이 열연한 ‘분노의 칼 내리찍기’가 포착돼 오싹함을 자아낸다. 극 중 아미가 음식 준비를 하며 남가빈과 통화를 하던 중 욱한 채 칼을 내던지는 상황. 커다란 식칼로 고기를 자르던 아미는 무슨 영문인지 “언니 말이 돼요? 지하에서 송원 언니가 통곡해!”라고 목소리를 높였고, 끓어오르는 화를 주체하지 못하겠다는 듯 도마에 칼을 쿵 하고 내리찍어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다. 과연 동병상련으로 만난 사이이자 송원(이민영)의 죽음으로 더욱 끈끈해진 불륜즈 아미와 남가빈이 무슨 일로 예민한 분위기를 드리우게 된 것일지 의문을 돋우고 있다.
그런가 하면 송지인의 ‘분노 폭발 현장’은 3월에 촬영됐다. 이 장면을 앞두고 송지인은 지난 10회에서 원샷원킬 칼 찍기 실력을 자랑한 이혜숙의 도움을 받아 연습에 돌입했다. 촬영이 시작되자 송지인은 아미의 날카로운 면모를 오롯이 빛내며 몰입에 돌입, 청출어람 칼 찍기 실력을 뽐낸 뒤 해맑은 본캐 미소를 드리워 스태프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제작진 측은 “송지인은 순간적인 몰입과 무궁무진한 표현력으로 캐릭터의 감정을 배가시키는 매력 만점 배우”라며 “입체적 인물 표현은 물론 관계성마저 비트는 피비(Phoebe, 임성한) 작가의 배포 있는 이야기가 혁신적 재미를 일으킨다. 오는 9일(토) 방송될 11회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정읍시, 기간제 근로자 11개월 쪼개기 계약 전격폐지
정읍시가 그동안 관행처럼 여겨졌던 기간제 근로자의 '11개월 쪼개기 계약'을 전격 폐지한다. 정읍시는 2026년부터 상시·지속 업무에 종사하는 기간제 근로자의 계약 기간을 12개월로 늘려 퇴직금 지급을 보장하는 등 인력 운용 방식을 대폭 개선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조치는 최근 이재명 대통령이 국무회의에서 공공부문의 11개...
정읍시,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선발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창의적인 업무 추진으로 예산을 절감하고 시민 편의를 높인 공무원들을 포상하며 적극행정 문화를 확산하고 있다.정읍시는 19일 공정한 심사를 거쳐 '2025년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팀)' 5건을 최종 선발했다. 정읍시는 올해 상반기 행정안전부 적극행정 우수기관 선정과 전국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
울주군의회 2025년도 의사일정 마무리
▲사진제공:울주군의회 <울주군의회 최길영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이 이순걸 군수와 기념촬영>울주군의회(의장 최길영)가 19일 의사당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242회 정례회 제4차 본회의를 끝으로 2025년도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 26일간의 일정으로 열린 이번 정례회에서 군 의회는 2026년도 당초예산안과 202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
정읍시, 미세먼지 저감 평가'최우수' 선정
정읍시가 전북특별자치도 내에서 가장 쾌적한 대기 환경을 조성한 지자체로 인정받았다. 시는 전북특별자치도가 주관한 '2025년 미세먼지 저감 시·군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도내 시·군을 대상으로 초미세먼지 저감 정책의 추진 성과와 지역별 특화 노력을...
‘위약금면제·역대급 과징금’... KT 해킹 조사결과 ‘초긴장’
[뉴스21 통신=추현욱 ]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이 KT 해킹 조사 최종 결과를 연내 발표하겠다고 밝히면서 KT가 ‘초긴장’하고 있다.19일 업계에 따르면 배 부총리는 지난 17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쿠팡 정보유출 청문회에서 “KT 조사를 빨리 마무리 짓고 연내에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당초 ...
日, 기준금리 0.75%로 인상...30년만에 최고
일본은행(이하 BOJ·일은)이 19일 금융정책결정회의에서 기준금리를 0.5%에서 0.75%로, 0.25%포인트 인상했다. 버블 붕괴 이후 한 번도 넘지 못했던 0.5% 선을 넘어서며 1995년 이후 30년 만의 최고 수준을 기록했다. 장기 디플레이션(물가 하락)과 초저금리 정책에 묶여 있던 일본 경제가 ‘잃어버린 30년’의 굴레에서 벗어나 금융정책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