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의힘 단양군 예비후보 김문근.충북 단양군 공무원 출신인 김문근 단양군수 예비후보가 방역법을 위반해 고발조치 돼 벌금을 부과받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어 후보 자질논란이 일고있다.
김 예비후보는 자가격리 기간중에 방역법을 지키지 않고 임의로 격리장소를 이탈해 군민을 접촉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단양군보건소는 자가격리중에 있는 군민들에 대해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하며 자가격리 준수를 체크하고 있는 가운데,자가격리중인 김 예비후보가 전화를 받지 않아 자택을 방문한 결과 김문근 예비후보가 임의로 격리장소를 이탈한 것을 확인하고 방역법 위반혐의로 고발조치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더군다나 김 예비후보는 지난 10일 있은 충북공관위 기초자치단체장 면접에서 방역법 위반 문제를 묻자 "세탁소에 간 사이에 공무원들이 들이닥쳤다"는 황당한 답변을 내놓아 일부 면접관으로부터 자질에 문제있다는 평가를 받았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후보 자질을 의심케 하는 방역법 위반 등의 사실이 알려지지 않은 이유는 단양군이 괜한 오해를 받을까 함구로 일관해 알려지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
방역법 위반도 문제지만 면접에서 밝힌 "세탁소에 간 사이에 공무원들이 들이닥쳤다"는 김 예비후보의 답변 태도가 더 큰 문제로 판단된다.
김문근 단양군수 예비후보와 답변을 듣기 위해 전화를 했지만 그는 전화를 받지 않았다.
한편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 42조 2항에 따라 1년이하에 징역이나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고 명시되어 있다.
한라산 설경
한라산 설경은 제주도 한가운데 솟아 있는 한라산에서 겨울철에 볼 수 있는 눈 덮인 풍경을 말합니다. 한라산은 제주도에서 가장 높은 산(1,947m)으로, 정상 부근과 영실·성판악 등 주요 등산 코스에서 설경이 특히 아름답습니다. 눈으로 뒤덮인 백록담, 소나무 숲, 능선과 계곡이 어우러져 마치 동화 속 장면을 연상시키며, 사진 촬영 명..
국민의힘 강원 도당 동해.태백.삼척.정선.이재명 정권과 민주당의 폭정.사법 파괴 5대 악법과 국민 입틀어 막을 3…
태백산 정암사
태백산 정암사는 강원도 정선군 정암사 계곡에 위치한 대한불교조계종 소속 사찰로, 신라 신문왕 때 창건된 유서 깊은 사찰입니다. 한국에서 가장 오래된 목조 건축물 중 하나인 부도전과 동종 등 국보와 보물이 다수 남아 있습니다. 특히 사찰 주변의 계곡과 단풍 풍경이 아름다워 사계절 관광 명소로 유명하며, 수행과 참선, 템플스테이 프...
울산교육청, 직업계고 경쟁력 높였다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광역시교육청은 올 한 해 직업계고 운영 전반에서 뚜렷한 성과를 거두며 ‘안전한 현장실습’과 ‘지속 가능한 취업 지원’이라는 두 축을 중심으로 직업 교육의 경쟁력을 높였다. 울산교육청은 한국교육개발원이 지난 11월 발표한 ‘직업계고 졸업자 취업통계조...
남당·무지개 도로·홍주읍성
충남 홍성군 서부면 남당리 해안에 위치한 남당 노을 전망대는 붉은 석양과 서해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명소로 꼽힌다. 이곳은 해안도로와 연결되어 드라이브 및 산책 명소로 인기가 있으며, 특히 일몰 시간대에 많은 관광객이 찾는다. 무지개 도로는 남당항에서 어사항까지 이어지는 약 1.3km 길이의 해안도로로, 무지개 테마 색상과 LE...
하나은행, ‘만년 꼴찌’에서 단독 선두로…이상범 감독 체력 농구 빛나다
올 시즌 여자 프로농구 초반 판도에서 ‘만년 꼴찌’로 불렸던 하나은행이 단독 선두를 달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남자 프로농구에서 우승 경험이 있는 이상범 감독 부임 이후, 하나은행 선수단은 강도 높은 체력 훈련과 적극적인 경기 운영을 바탕으로 승리 DNA를 새롭게 장착했다.훈련 현장에서는 웃음과 함께 거친 숨소리가 교차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