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9일 김문군 김관표 단양군수 예비후보를 단양군 선거관리 위원회에 A씨가 고발장을 접수하고 있다.발표 후에도 단양군 선관위에 오늘까지 단양군수 예비후보 사퇴서를 제출 하지 않고 있어, 예비후보 자격으로 현재 사용중인 선거 사무실 외벽에 류한우 낙선(3선 불가)를 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의혹을 받고 있다.
29일 단양군 선거관리위원회 따르면 김문근 후보의 선대본부장의 사무실 외벽에 붙혀 진 3선 불가 현수막에 대하여 확인 결과 김광표씨가 아직 단양군수 예비후보직을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기 선거 사무소 외벽에 선거 관련 현수막을 게첩하는 것에 대하여 특별히 제재할 수 있는 방법이 없어, 도 선관위에 질의 한 결과 현재 김광표 씨가 단양군수 예비후보 자격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어 어떻게 할 도리가 없다는 답변을 받았다고 했다.
그렇다면, 이와 같이 김광표 후보는 사퇴 발표하고도 현 사무실을 자신의 선거 홍보나 당선을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고, 특정 군수 후보를 낙선시킬 목적으로 군수 예비후보 자격을 유지하는 것이 도리에 맞는 것인지, 다시 한 번 조사하여 그 결과를 알려 달라고 단양군 선관위에 오늘 오전 10시 김문근, 김광표 예비후보에 대한 고발장을 접수했다.
이와 관련하여 김문근 후보 측 김광표 선대본부장은 취재기자와의 통화에서, 후보직 사퇴를 발표하고도 단양군 선관위에 예비후보직 사퇴서를 제출하지 않은 이유에 대하여 물었더니, 곧 해야죠, 라고 답변했다.
또한 언제쯤 예비후보 사퇴서를 제출할 것이냐? 에 대한 질문에는 언제쯤 하겠다고 확답하지 못했다.
예비후보직을 유지한 체 군수 후보 당내 경선에서 김문근 후보를 돕는 것은 꼼수라는 비판이 있는데 어떨게 생각하냐? 라고 질의하자, 그건 아니고 어차피 얻은 사무실이고 설치한 현수막이니 좀 더 사용하자고 "회의(김문근 선대본 회의 인듯)에서 그렇게 하자고 결정하여 3선 불가 현수막을 게첩한 것이다" 라고 답변했다.
결론적으로 김광표 선대본부장이 군수 예비후보직을 사퇴하지 않은 것은 선거사무소 외벽을 이용하여 특정 후보를 낙선시킬 목적이 아닌가? 라는 의혹을 받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결과일 것이다.
또한 예비후보직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김문근 후보 선대본부장을 맡는 것은 군민을 기만하는 것이 아닌가?
군수 예비후보 자격이면 자신의 당선을 위한 목적으로 선거 현수막을 사용해야지? 특정 후보 낙선을 위한 목적으로 사용하고 있다면, 선관위 유권해석도 잘못이 있을 수 있어, 오늘 B 신문사 A 기자가 단양군 선거 관리 위원회에 김문근·김광표 예비후보자들을 공직선거법상 시설물 등 금지규정을 위반과 이중 선거사무실 운용에 대한 고발장을 단양군 선거관리위원회에 접수했다고 밝혔다.

한라산 설경
한라산 설경은 제주도 한가운데 솟아 있는 한라산에서 겨울철에 볼 수 있는 눈 덮인 풍경을 말합니다. 한라산은 제주도에서 가장 높은 산(1,947m)으로, 정상 부근과 영실·성판악 등 주요 등산 코스에서 설경이 특히 아름답습니다. 눈으로 뒤덮인 백록담, 소나무 숲, 능선과 계곡이 어우러져 마치 동화 속 장면을 연상시키며, 사진 촬영 명..
국민의힘 강원 도당 동해.태백.삼척.정선.이재명 정권과 민주당의 폭정.사법 파괴 5대 악법과 국민 입틀어 막을 3…
태백산 정암사
태백산 정암사는 강원도 정선군 정암사 계곡에 위치한 대한불교조계종 소속 사찰로, 신라 신문왕 때 창건된 유서 깊은 사찰입니다. 한국에서 가장 오래된 목조 건축물 중 하나인 부도전과 동종 등 국보와 보물이 다수 남아 있습니다. 특히 사찰 주변의 계곡과 단풍 풍경이 아름다워 사계절 관광 명소로 유명하며, 수행과 참선, 템플스테이 프...
울산교육청, 직업계고 경쟁력 높였다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광역시교육청은 올 한 해 직업계고 운영 전반에서 뚜렷한 성과를 거두며 ‘안전한 현장실습’과 ‘지속 가능한 취업 지원’이라는 두 축을 중심으로 직업 교육의 경쟁력을 높였다. 울산교육청은 한국교육개발원이 지난 11월 발표한 ‘직업계고 졸업자 취업통계조...
남당·무지개 도로·홍주읍성
충남 홍성군 서부면 남당리 해안에 위치한 남당 노을 전망대는 붉은 석양과 서해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명소로 꼽힌다. 이곳은 해안도로와 연결되어 드라이브 및 산책 명소로 인기가 있으며, 특히 일몰 시간대에 많은 관광객이 찾는다. 무지개 도로는 남당항에서 어사항까지 이어지는 약 1.3km 길이의 해안도로로, 무지개 테마 색상과 LE...
하나은행, ‘만년 꼴찌’에서 단독 선두로…이상범 감독 체력 농구 빛나다
올 시즌 여자 프로농구 초반 판도에서 ‘만년 꼴찌’로 불렸던 하나은행이 단독 선두를 달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남자 프로농구에서 우승 경험이 있는 이상범 감독 부임 이후, 하나은행 선수단은 강도 높은 체력 훈련과 적극적인 경기 운영을 바탕으로 승리 DNA를 새롭게 장착했다.훈련 현장에서는 웃음과 함께 거친 숨소리가 교차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