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단독]김성원 국회의원 비서관 특정 후보 지지 논란
  • 서민철 사회1부장
  • 등록 2022-05-09 10:43:06
  • 수정 2022-05-09 11:44:43

기사수정
  • 무소속 출마 후보 배신자 낙인



▲ 김성원 국회의원(현재 국민의힘 경기도당 당협위원장을 맏고 있다.)


컴백?

누구 맘대로....

쓰레기는 아무리 좋은 푸대에 담아봤자

쓰레기...

절대 현혹되지 마세요...

쓰레기에

인간도 아닌 물건에

절대 현혹되지 마세요.

^^~~같은 딝에

근본없는 냄새 풀풀 풍기며

손내미는 쓰레기 조심하세요


동두천을 지역구로 두고 있는 김성원 국회의원의 현직 비서관이 단톡방에 올린 내용이다.


국민의힘 동두천·연천에 지역구를 두고 있는 김성원 국회의원의 비서관 A씨가 국민의힘 당원들과 6·1전국동시지방선거에 출마하는 시장후보를 비롯해 시·도 의원에 도전하는 후보들이 들어와 있는 단톡방에서 주고받은 대화 내용이다.


비서관 A씨가 대화를 나눈 단톡방에는 김성원 국회의원과 김 의원 아버지, 여동생 등 당원, 일반인을 포함한 350여 명이 들어가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김성원 국회의원의 동두천지역 당협 사무실에서 비서관으로 근무하고 있는 A씨는 단톡방에서 이번 선거에 출마하는 후보들과 대화를 주고 받으면서 동두천 선거구(생연2, 송내동, 상패동)에 무소속으로 시의원에 출마를 하는 B 후보를 당을 배신한 인물로 표현하고, 황주룡, 김승호 두 후보를 선택해 달라고 독려했다.

또 비서관 A씨는 생연2동 단톡방에서 살다 보면 어떤 이는 남들보다 많은 특혜와 도움을 받을 때가 있다. 그런 대상이 되었을 때 좀 더 감사하고 겸손해야 함은 당연함이다. 그럼에도 늘 누리던 특혜와 은혜를 조금 덜 얻었다고 고생한 구성원들을 거리낌 없이 배반하는 무리들이 있다면서 마치 국민의힘을 탈당하고 무소속으로 시의원에 출마하는 B 후보와 B 후보의 지지자들을 지칭하는 듯한 문자를 올렸다.

이번 6·1전국동시지방선거 동두천·연천 국민의힘 입후보자들에 대한 공천에 대해서 공정하지 않았다는 소문이 무성한 가운데 경기도내 후보들의 공천에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국민의힘 경기도당협위원장 김성원 국회의원 현직 비서관의 단톡방 발언이 동두천지역 정가에 어떤 영향을 가져올지 논란이 예상된다.


한편 이번 6·1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국민의힘 동두천지역 입후보자들 3(박형덕 동두천시장후보, 황주룡 시의원후보(1-), 권영기 시의원후보(2-)가 김성원 국회의원의 비서관 출신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공인중개사협회 법정단체 전환…국회 본회의 통과 한국공인중개사협회를 법정단체로 전환하는 내용을 담은 「공인중개사법 일부개정법률안」이 29일 오후 4시 27분, 제431회 국회(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통과했다.이번 법안 통과로 한국공인중개사협회는 1999년 임의단체로 전환된 이후 27년간 정부와 국회를 상대로 지속적으로 요구해 온 핵심 숙원 과제를 마침내 해결하게 됐다.개정안은 지.
  2. 【기자수첩】 선거가 오면 나타나는 사람들, 끝나면 사라지는 정치 지방선거가 다가오고 있다. 도시의 공기는 아직 조용하지만, 정치인들의 움직임은 이미 시작됐다. 한동안 잠잠하던 SNS가 먼저 반응한다.현장 사진, 회의 사진, 시민과 악수하는 장면이 연달아 올라온다. 마치 그동안 도시 한가운데서 살고 있었던 것처럼.하지만 시민들은 기억한다. 그 사진 속 인물들이 평소에는 잘 보이지 않았다는 사실을....
  3. 서산시사회복지협의회 제9대 회장에 장석훈 취임 서산지역 사회복지 민간 허브 역할을 맡아온 서산시사회복지협의회가 회장 이·취임식을 열고 새 집행부 출범을 공식화했다.협의회는 지난 1월 24일 오후 3시 서산시문화회관 소공연장에서 제8·9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과 성일종 국회의원, 조동식 서산시의회의장, 윤만형 서산시체육회장 등 ...
  4. 충우회, 20년 ‘나라사랑’ 실천…2026년 정기총회서 새 도약 다짐 충우회(회장 이규현)가 오는 1월 28일 낮 12시, 충남 서산시 베니키아호텔에서 ‘2026년 정기총회’를 열고 향후 사업 방향과 새로운 도약을 다짐한다.이번 정기총회는 지난 20년간 이어온 충우회의 나라사랑 실천과 사회공헌 활동을 되돌아보고, 2026년도 사업 계획의 기틀을 마련하는 자리로 마련됐다.충우회는 단순한 친목 단체를 넘어 ...
  5. 삼성전자, 갤럭시 공급망 대격변… "중국·대만산 비중 확대, 생존 위한 선택" [뉴스21 통신=추현욱 ]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의 강자 삼성전자가 자사 플래그십 및 중저가 라인업인 '갤럭시' 시리즈에 중국과 대만산 부품 탑재 비중을 파격적으로 늘리고 있다. 이는 급변하는 글로벌 공급망 환경과 가중되는 원가 압박 속에서 수익성을 보전하기 위한 '고육지책'으로급 풀이된다.22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6. '민주당 코스피5000특위'…"주가누르기·중복상장 방지법 등 추가 검토" [뉴스21 통신=추현욱 ] 코스피 지수가 22일 장중 5000포인트를 돌파하며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코스피5000 특별위원회는 ‘주가 누르기 방지법’과 ‘중복상장 방지법’을 추가 검토하겠다고 밝혔다.오기형 민주당 코스피5000특별위원회 위원장은 이날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청와대 초청 오찬을 마친 뒤...
  7. 장민영 IBK자산운용 대표…신임 중소기업은행장 내정 [뉴스21 통신=추현욱 ] 장민영 IBK자산운용 대표(62·사진)가 신임 중소기업은행장으로 내정됐다.금융위원회는 22일 이억원 위원장이 장 대표를 신임 중소기업은행장으로 임명 제청했다고 밝혔다. 중소기업은행장은 금융위원장이 제청하고 대통령이 임명한다.장 내정자는 1989년 중소기업은행에 입행한 뒤 리스크관리그룹장(부행장), 강북.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