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에듀플레이어에듀플레이어가 EBP116 휴대용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에듀플레이어는 코로나 기간 동안 집을 비롯한 실내에서 부모와 아이가 교육용으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전문 제품들을 선보이며 학부모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켜 왔다.
이번에 출시한 휴대용 블루레이 플레이어 EBP116은 에듀플레이어가 기존에 선보인 휴대용 DVD플레이어에 이은 프리미엄 휴대용 플레이어다.
기존의 DVD플레이어 라인업 모델들과 마찬가지로 깔끔한 디자인과 세련된 화이트 컬러는 동일하게 적용됐고, 11.6인치의 대화면이 적용돼 고화질의 영상을 넉넉한 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다. 진화한 광디스크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답게 블루레이 타이틀은 물론, DVD 타이틀도 모두 재생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블루레이 기술이 적용됐고 11.6인치의 액정을 탑재했지만 무게는 1.17kg에 불과해 어디든 가지고 가서 누구나 쉽고 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말로는 휴대용이라고는 하지만 크기나 무게를 확인하면 휴대용이라고 설명하기 어려운 모델들하고는 다르다. 부모와 아이들과 함께 사용하는 일이 많은 모델이기 때문에 아이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 방법이 쉽고 간단하게 돼 있다. 언제 어디서나 아이들에게 음악이나 영상을 보여줄 수 있어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EBP116 휴대용 블루레이 플레이어는 고급형 모델로서 LED백라이트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아이들이 장시간 영상을 시청하더라도 눈에 부담이 적어 아이들의 시력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LED 백라이트 기능으로 블루라이트 차단은 물론, 높은 명암비와 색 재현율로 오랜 시간 아이들이 부담 없이 콘텐츠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DVD 코드프리 기능으로 어떤 DVD 타이틀도 구별 없이 재생할 수 있으며 블루레이, DVD, CD, USB, SD카드 등 다양한 저장 매체에 담긴 콘텐츠들을 재생할 수 있다. 무선 리모컨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HDMI 케이블로 블루레이의 우수한 화질을 저하 없이 감상할 수 있다.
에듀플레이어는 휴대용 블루레이 플레이어 EBP116는 교육용 DVD플레이어에서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학부모 소비자들과 자신이 소장한 블루레이 타이틀을 혼자서 감상하고 싶은 일반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된 제품이며, 이번 모델은 교육용을 넘어서 멀티미디어용으로도 손색이 없다고 강조했다.
장흥군, 전남 군단위 최초 ‘보훈문화상’ 수상 쾌거
장흥군은 15일 서울 대한민국임시정부기념관에서 열린 ‘제26회 보훈문화상 시상식’에서 보훈문화상을 수상했다.보훈문화상은 국가보훈부가 보훈문화 확산에 기여한 개인과 기관에 수여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이번 수상으로 장흥군은 전남 군단위 지역 최초이자, 전남권에서는 16년 만에 두 번째 수상 기록을 세웠다.군은 국립장흥..
장흥 빠삐용Zip서 12월 20~21일 ‘영화주간’ 개최
장흥 빠삐용Zip(옛 장흥교도소)은 12월 20일과 21일 이틀간 ‘영화주간’ 영화 상영회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지역 내 다양한 세대가 함께 영화를 관람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문화 교류의 장으로 기획됐다.20일에는 독립영화 <3학년 2학기>와 애니메이션 <로봇 드림>이 상영된다.21일에는 무성영화 변사극 <검사와 여선생>과 ..
충남도립대, 소방기술자 승급교육 성과…현장형 인재 양성 ‘눈길’
충남도립대학교 라이즈 사업단은 소방안전관리학과 재학생 29명을 대상으로 한 소방기술자 초·중급 인정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이번 교육은 지난 9월부터 약 두 달간 총 35시간 과정으로 운영됐다.온라인 교육에서는 소방시설 구조, 관계 법규, 설계·시공 이해 등 이론 중심 수업이 진행됐다.집체교육과 현장 실습은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