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삼성전자삼성전자와 파라다이스호텔이 ‘비스포크 펫 케어 가전’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반려동물과 함께 사는 가구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올바른 펫 문화 정착을 위해 ‘스프링 펫 피크닉’ 행사를 20일 진행한다.
이 행사에 삼성전자△비스포크 제트 △비스포크 제트 봇 AI △비스포크 큐브 에어 △비스포크 그랑데 AI(세탁기·건조기) △비스포크 직화오븐 등 펫 케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비스포크 가전제품을 전시해 방문객들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 비스포크 펫 케어 가전은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이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공간을 쾌적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하도록 돕는다. 특히 비스포크 큐브 에어 ‘펫케어’ 모델은 ‘펫 맞춤청정’ 기능으로, 공기 중 흩날리는 반려동물의 털과 특유의 냄새까지 전문적으로 제거한다.
강력한 흡입력의 비스포크 제트는 반려동물의 털을 깔끔하게 청소하고, 털을 가운데로 모으는 V자 구조와 엉킴 제거 기술이 적용된 ‘펫브러시 플러스’, 먼지 통을 간편하게 비워 주는 ‘청정스테이션’으로 철저하게 위생 관리를 할 수 있다.
비스포크 제트 봇 AI는 외출 중에도 반려동물의 일상을 모니터링하고, 반려동물의 이상 행동 감지 시 ‘스마트싱스’ 앱을 통해 알람을 보내는 등 보호자의 걱정을 덜어주는 다양한 펫 돌봄 기능을 지원한다.
이 밖에 반려동물로 생기는 알레르기 물질·얼룩·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펫케어 코스를 갖춘 비스포크 그랑데 AI, 버튼 하나로 손쉽게 반려동물이 좋아하는 16가지의 간식을 만들 수 있는 ‘펫 간식 모드’를 탑재한 비스포크 직화오븐도 유용하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는 체험 공간 외에도 반려동물 행동 교정 전문가 이웅종의 펫티켓 강좌, 펫 아로마 마사지 클래스,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런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비스포크 펫 케어 가전은 반려동물과의 일상을 더 편리하고 쾌적하도록 돕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보호자 모두 행복한 일상을 지속하는 데 이바지하는 다양한 제품과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장흥군, 전남 군단위 최초 ‘보훈문화상’ 수상 쾌거
장흥군은 15일 서울 대한민국임시정부기념관에서 열린 ‘제26회 보훈문화상 시상식’에서 보훈문화상을 수상했다.보훈문화상은 국가보훈부가 보훈문화 확산에 기여한 개인과 기관에 수여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이번 수상으로 장흥군은 전남 군단위 지역 최초이자, 전남권에서는 16년 만에 두 번째 수상 기록을 세웠다.군은 국립장흥..
장흥 빠삐용Zip서 12월 20~21일 ‘영화주간’ 개최
장흥 빠삐용Zip(옛 장흥교도소)은 12월 20일과 21일 이틀간 ‘영화주간’ 영화 상영회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지역 내 다양한 세대가 함께 영화를 관람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문화 교류의 장으로 기획됐다.20일에는 독립영화 <3학년 2학기>와 애니메이션 <로봇 드림>이 상영된다.21일에는 무성영화 변사극 <검사와 여선생>과 ..
충남도립대, 소방기술자 승급교육 성과…현장형 인재 양성 ‘눈길’
충남도립대학교 라이즈 사업단은 소방안전관리학과 재학생 29명을 대상으로 한 소방기술자 초·중급 인정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이번 교육은 지난 9월부터 약 두 달간 총 35시간 과정으로 운영됐다.온라인 교육에서는 소방시설 구조, 관계 법규, 설계·시공 이해 등 이론 중심 수업이 진행됐다.집체교육과 현장 실습은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