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에이수스 / J6412T-IM-A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가 거친 환경에서 구동 가능한 산업용 메인보드 J6412T-IM-A를 출시한다.
J6412T-IM-A는 IORT (Industrial of Retail Things) 버티컬 마켓을 겨냥해 제작된 메인보드다.
제한된 공간에서의 설치를 위해 폼팩터의 크기를 더욱 줄이고 더 얇은 형태로 구성하면서도 풍부한 I/O 구성, 다양한 구성을 통한 폭넓은 연결성, 산업에서 요구하는 다수의 옵션을 제공하는 Thin Mini-ITX 기반의 산업용 메인보드다.
산업용 시장에서 요구하는 GPIO 포트, 인텔 기반의 Dual LAN, Mini PCIe 슬롯, M.2 E Key, M.2 M 등 풍부한 옵션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레거시 옵션도 추가가 가능하며 4K 기반으로 최대 3개의 디스플레이 구성이 가능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기에 KIOSK 및 POS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하는데 좀 더 생산적이고 효율적인 작업 환경을 구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거친 환경과 다양한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안정적인 24/7 작동을 위해 뛰어난 내구성을 갖추고 있으며 산업용 등급의 부품 구성으로, 장소에 상관없이 원활한 구동을 할 수 있다.
에이수스는 7년간의 제품 공급 및 장기적인 기술 지원 그리고 고객의 요구 사항에 맞는 완벽한 솔루션을 커스텀 기반으로 제공해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이 밖에 하드웨어 모니터링, 파워 스케줄, 팬 컨트롤, GPIO 등을 에이수스 IoT Suite를 통해 지원한다.
J6412T-IM-A는 산업 및 임베디드 시스템 구축에 있어 광범위한 적용이 가능한 솔루션이며 국내에서 판매된 제품은 3년 무상 보증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장흥군, 전남 군단위 최초 ‘보훈문화상’ 수상 쾌거
장흥군은 15일 서울 대한민국임시정부기념관에서 열린 ‘제26회 보훈문화상 시상식’에서 보훈문화상을 수상했다.보훈문화상은 국가보훈부가 보훈문화 확산에 기여한 개인과 기관에 수여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이번 수상으로 장흥군은 전남 군단위 지역 최초이자, 전남권에서는 16년 만에 두 번째 수상 기록을 세웠다.군은 국립장흥..
장흥 빠삐용Zip서 12월 20~21일 ‘영화주간’ 개최
장흥 빠삐용Zip(옛 장흥교도소)은 12월 20일과 21일 이틀간 ‘영화주간’ 영화 상영회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지역 내 다양한 세대가 함께 영화를 관람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문화 교류의 장으로 기획됐다.20일에는 독립영화 <3학년 2학기>와 애니메이션 <로봇 드림>이 상영된다.21일에는 무성영화 변사극 <검사와 여선생>과 ..
충남도립대, 소방기술자 승급교육 성과…현장형 인재 양성 ‘눈길’
충남도립대학교 라이즈 사업단은 소방안전관리학과 재학생 29명을 대상으로 한 소방기술자 초·중급 인정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이번 교육은 지난 9월부터 약 두 달간 총 35시간 과정으로 운영됐다.온라인 교육에서는 소방시설 구조, 관계 법규, 설계·시공 이해 등 이론 중심 수업이 진행됐다.집체교육과 현장 실습은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