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비트불스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불스는 정보 유출 방지 및 사이버 공격에 대응하는 최상위 레벨의 데이터 보안 솔루션 SSL을 도입했다고 발표했다.
블록체인과 암호화폐가 이끄는 미래 디지털 자산 시장의 키는 정보 보안이 쥐고 있으며 가상 자산을 취급하는 기업의 생존도 보안 수준에 달려있다.
이에 비트불스는 SSL 솔루션을 통해 비트불스 이용자 및 파트너를 위한 데이터 보호 및 보안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다.
SSL은 사용자와 사이트 간 통신을 암호화해 해커가 중간에 통신 데이터를 가로채더라도 어떤 내용인지 알 수 없게 하는 방법이다.
로멧 마크(Romet Malk) 비트불스 창업자 겸 최고 경영자(CEO)는 “앞으로 가상 자산 시장의 전망을 긍정적으로 보고 있으며, 국내 암호화폐 거래의 범죄 예방과 피해를 막기 위해 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강력한 디지털 보안 플랫폼으로 더 신뢰받는 가상 자산 시장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장흥군, 전남 군단위 최초 ‘보훈문화상’ 수상 쾌거
장흥군은 15일 서울 대한민국임시정부기념관에서 열린 ‘제26회 보훈문화상 시상식’에서 보훈문화상을 수상했다.보훈문화상은 국가보훈부가 보훈문화 확산에 기여한 개인과 기관에 수여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이번 수상으로 장흥군은 전남 군단위 지역 최초이자, 전남권에서는 16년 만에 두 번째 수상 기록을 세웠다.군은 국립장흥..
장흥 빠삐용Zip서 12월 20~21일 ‘영화주간’ 개최
장흥 빠삐용Zip(옛 장흥교도소)은 12월 20일과 21일 이틀간 ‘영화주간’ 영화 상영회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지역 내 다양한 세대가 함께 영화를 관람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문화 교류의 장으로 기획됐다.20일에는 독립영화 <3학년 2학기>와 애니메이션 <로봇 드림>이 상영된다.21일에는 무성영화 변사극 <검사와 여선생>과 ..
충남도립대, 소방기술자 승급교육 성과…현장형 인재 양성 ‘눈길’
충남도립대학교 라이즈 사업단은 소방안전관리학과 재학생 29명을 대상으로 한 소방기술자 초·중급 인정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이번 교육은 지난 9월부터 약 두 달간 총 35시간 과정으로 운영됐다.온라인 교육에서는 소방시설 구조, 관계 법규, 설계·시공 이해 등 이론 중심 수업이 진행됐다.집체교육과 현장 실습은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