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포본동 주민자치회, 이웃과 소통하며 주민총회 성황리 개최 최장수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22-07-06 19:49:56
기사수정



김포본동 주민자치회(회장 허현자)는 지난 2일 직접민주주의 실현을 위한 제 2회 김포본동 주민총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날 총회는 이웃과 소통하는 축제의 장으로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즐기고 참여하는 마술, 연주, 댄스, 노래등 문화행사와 연개한 공원 콘서트와 별빛 아래 영화 상영이 함께 진행됐다.

 

총회 투표 결과 김포본동 자치 지킴이 클린마을 만들기 우리 동네 문화축제 YouTube 공모전 자연과 소통해요 자랑스러운 문화재 마을의 마을 사업이 선정됐다. 총회에서 선정된 사업은 내년도 예산 반영을 통해 사업을 시행할 예정이다.

 

허현자 주민자치회장은 마을 의제에 적극적으로 관심을 가져주신 주민들게 감사드린다.”이번 총회에서 결정된 마을사업들이 내년에 잘 추진돼 살기 좋은 김포본동 만들기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병수 김포시장은 축사를 통해 무더위 속에서도 총회 자리를 빛내주신 주민들에게 감사드린다.”, “민선 8기 통()하는 김포처럼 시민들과 소통하며 시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주민들의 의견이 반영된 사업이 원할히 추진될 수 있도록 아낌 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김병수 김포시장을 비롯하여 김주영 국회의원,오세풍 도의원 김종혁, 황성석, 김기남, 김현주, 정영혜 시의원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줬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885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어버이날 맞이 카네이션 전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멸종위기종 서식지 복원할 것”
  •  기사 이미지 예산군, 귀농인 농자재 지원사업으로 농가 부담 해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