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포시, 양촌읍, 학운초서 이웃돕기 성품 기탁 - - 소외된 이웃들 위해 라면 100박스 후원 - 최장수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22-07-19 10:17:02
기사수정



김포시 양촌읍(읍장 이기일)은 지난 18, 학운초등학교(교장 우수식)에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라면(20) 100박스를 기탁했다고 19일 밝혔다.

 

기탁된 라면은 학운초 학부모회(회장 권소진)에서 주최하고 학생들이 직접 운영한 ‘2022년 학운경제장터개최 관련 수익금으로 마련한 것으로 알려졌다.

 

우수식 교장은 학생들이 직접 참여한 행사를 통해 배려와 나눔을 실천하게 돼 매우 뿌듯하게 생각하고, 어려운 이웃을 돌아볼 수 있는 따뜻한 마음을 갖게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기일 양촌읍장은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학운초 학생들과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학생들의 노력으로 마련된 귀한 성품인 만큼 꼭 필요한 분들에게 안전히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이날 기탁된 라면은 양촌읍 찾아가는보건복지팀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및 저소득 가정 10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학운초 학부모회는 매년 학운경제장터를 개최하고, 체험을 통한 경제교육, 물자절약을 통한 환경보호, 사랑나눔을 위한 기부 등의 프로그램을 추진, 이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으로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온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894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어버이날 맞이 카네이션 전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멸종위기종 서식지 복원할 것”
  •  기사 이미지 예산군, 귀농인 농자재 지원사업으로 농가 부담 해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