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인제 "정치의 시간은 왜 정지해 있는가" 김만석
  • 기사등록 2022-08-30 09:21:20
기사수정

▲ 사진=이인제 페이스북



이인제 전 국회의원이 28일 본인의 SNS을 통하여 현 정치에 대해 비판하였다.


다음은 이인제 전 국회의원 전문이다.



가을이다. 바람의 냄새도, 수목(樹木)의 빛갈도, 여름은 가고 가을이 오는 것을 말해준다. 그런데 왜 정치의 시간은 정지해 있는 것일까? 분명 국민들은 세상을 바꾸기 위해 정권을 교체하지 않았던가! 대선 내내 문재인정권과 민주당후보에 관한 부패스캔들이 봇물을 이루었다. 국민의 심판이 내려지고 문정권의 비호도 사라졌는데, 왜 아직도 그 부패의 실체는 모습을 드러내지 못할까? 이따금 압수수색이다 뭐다 하며 수사를 하는 것 같기는 한데, 그 흔한 중간수사결과 발표 하나가 없다. 오히려 문재인은 더 의기양양하고 이재명은 국회입성에 이어 압도적 지지로 당대표에 까지 올랐다. 심지어 새정권의 한 축인 여당이 전대미문의 내홍(內訌)에 빠졌다. 이준석에 대한 수사가 시작된지 언제인가! 도대체 그 간단한 사건의 진상을 진작 밝혔더라면 오늘의 이 혼란은 없었을 것이다. 변화의 물결 속에 떠내려갔어야 할 것들이 더 기세등등하니, 뜻있는 사람들의 절망은 커져만 간다. 권력의 본질은 힘이다. 칼집 속에 있는 칼날과 같다. 국민은 그 힘을 윤석열정권에 주었다. 더 정의롭고 살기  좋은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라고 주었다. 지금도 늦지 않았다. 정의를 위해, 진실을 위해, 번영을 위해, 깃발을 높이 들고 투쟁에 나서야 한다. 지금은 변화를 위한 투쟁의 시간이지 어설픈 포용이나 타협의 시간이 아니다. 늦기 전에 행동해야 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922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강남구, 자치구 최초 16개 유관기관이 손잡고 마약 막는다!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우기 산사태 재난 대비 훈련 시행
  •  기사 이미지 예산군, 라오스 외국인 계절근로자 입국
사랑 더하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