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하이퍼커넥트글로벌 영상 기술 기업 하이퍼커넥트(대표 안상일)가 자사의 글로벌 영상 메신저 아자르(Azar)에서 ‘아싸챌린지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하이퍼커넥트는 9월 14일부터 한 달간 국내 MZ세대를 타깃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아자르의 영상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경험하고, 새로운 놀이 문화를 만들어갈 기회를 선사한다.
유저들은 14일 오전 10시부터 매일 아자르에 접속해 매칭되는 첫 번째 상대와의 대화 시간을 확인하고 공유하는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칭이 완료된 후, 유저들은 대화 시간에 따라 ‘좀비아싸’부터 ‘폭스아싸’까지 7단계로 구분된 ‘아싸력(아자르 인싸력)’에 대한 결과 유형을 확인할 수 있다. 아자르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태그(@azar_korea_official)와 함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아싸력 결과 유형을 업로드하면 드로우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하이퍼커넥트는 9월 14일부터 한 달간 ‘뉴발란스 992(그레이)’, ‘레스케이프 호텔 스위트 킹 숙박권’, ‘플레이스테이션 5’ 등 다양한 경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하이퍼커넥트는 이벤트 진행과 함께 다양한 사람이 아자르를 통해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아싸챌린지에 참여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 세 편을 아자르 한국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 또한 국내 주요 대학에 아싸챌린지 드로우 이벤트 참여를 독려하는 포스터 부착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아싸챌린지 드로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퍼커넥트 담당자는 “아자르는 글로벌 1000억 이상의 누적 매치수를 기록하며 전 세계 사람과 교류할 수 있는 만남의 장으로 자리매김했다. 그간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사용자분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브랜딩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MZ세대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는 챌린지와 드로우가 결합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국내 유저들이 새로운 사람을 만나서 소통하는 즐거움을 경험하고, 경품 당첨의 기회도 잡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흥군, 전남 군단위 최초 ‘보훈문화상’ 수상 쾌거
장흥군은 15일 서울 대한민국임시정부기념관에서 열린 ‘제26회 보훈문화상 시상식’에서 보훈문화상을 수상했다.보훈문화상은 국가보훈부가 보훈문화 확산에 기여한 개인과 기관에 수여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이번 수상으로 장흥군은 전남 군단위 지역 최초이자, 전남권에서는 16년 만에 두 번째 수상 기록을 세웠다.군은 국립장흥..
장흥 빠삐용Zip서 12월 20~21일 ‘영화주간’ 개최
장흥 빠삐용Zip(옛 장흥교도소)은 12월 20일과 21일 이틀간 ‘영화주간’ 영화 상영회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지역 내 다양한 세대가 함께 영화를 관람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문화 교류의 장으로 기획됐다.20일에는 독립영화 <3학년 2학기>와 애니메이션 <로봇 드림>이 상영된다.21일에는 무성영화 변사극 <검사와 여선생>과 ..
충남도립대, 소방기술자 승급교육 성과…현장형 인재 양성 ‘눈길’
충남도립대학교 라이즈 사업단은 소방안전관리학과 재학생 29명을 대상으로 한 소방기술자 초·중급 인정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이번 교육은 지난 9월부터 약 두 달간 총 35시간 과정으로 운영됐다.온라인 교육에서는 소방시설 구조, 관계 법규, 설계·시공 이해 등 이론 중심 수업이 진행됐다.집체교육과 현장 실습은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