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대한테니스협회대한테니스협회(회장 정희균)가 26일(월),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올림픽테니스장 내 대회의실에서 하나증권(대표이사 이은형)과 메인스폰서 협약식을 개최했다.
대한테니스협회가 국가대표 공식 파트너와 전문체육, 생활체육 전체 타이틀(네이밍) 스폰서를 아우르는 공식 메인스폰서 협약을 체결한 것은 이번이 최초다.
하나증권은 대한테니스협회와 테니스 국가대표팀의 공식 파트너 기업임을 홍보할 수 있고, 국가대표팀 의류(경기복, 트레이닝복) 광고권을 갖는다. 국가대표팀과 선수들을 활용한 프로모션 및 마케팅 권리도 행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협회가 단독으로 주최, 주관하는 모든 전문체육, 생활체육 대회의 타이틀(네이밍) 스폰서 권리를 보유하며 대회가 열리는 경기장 및 협회 온라인 채널 내 브랜드 노출권도 갖는다.
대한테니스협회 정희균 회장은 “한국 테니스가 가진 가능성을 믿고 대한테니스협회와 국가대표팀을 후원해 주신 하나증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번 협약이 최근 뜨거운 테니스 열풍을 더욱 확산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한국 테니스가 훌륭한 성과를 거둬서 하나증권과 협회가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하나증권 이은형 대표이사는 “하나금융그룹은 수년간 인기/비인기 종목을 가리지 않고, 스포츠 후원 사업을 통해 대한민국 스포츠 대중화와 선수 육성에 이바지 해왔다" 며 "오늘 협약식을 통해 대한민국 테니스의 국내 발전과 세계화에 밑거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고 말했다.
하나증권은 대한민국 자본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국내 대표 증권사이다. 글로벌하게 다양한 활로를 개척해 우리나라 금융을 세계에 전파하는 선봉에 있으며, ESG경영에도 앞장서고 있다. 금융에 국한하지 않고 아낌 없는 지원을 통해 스포츠와 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울산교육청, 교원·공무원·교육공무직 노조와 한자리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15일 중구 CGV 성남점에서 교원, 지방공무원, 교육공무직 노조 간부와 조합원을 대상으로 영화 관람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교육공동체 노동조합 구성원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과 협력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지역문화 예술 지원과 함께 특성화...
울산 남울주소방서 청량119안전센터 심신안정실에 수직정원 조성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진제공=울산광역시울산 남울주소방서는 소방공무원의 정서 안정과 복지 향상을 위해 청량119안전센터 신축 청사 내 심신안정실에 수직정원을 설치했다고 밝혔다. 수직정원은 높이 약 2.3m, 길이 약 3m 규모의 지능형정원(스마트가든)으로 조성됐다. 자동 관수·조명 체계(시스템)를 갖춰 공기 정화와 스트레스 완.
전북에 남긴 윤석열 내란 끝내고, 이재명의 전북도정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내란특검팀이 수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윤석열은 2023년 10월 이전부터 비상계엄을 준비해 왔습니다. 우발도, 돌발도 아닌 권력을 지키기 위한 계획된 내란이었습니다. 윤석열의 내란은 민주주의를 향한 정면 공격이었습니다. 그러나 이 내란은 중앙 정치의 문제에 그치지 않았습니다. 국정은 마비됐고, 그 여파는 고스란히 지역으로 ...
정읍시, 쌀 적정생산 정부 평가 우수기관 선정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정부의 쌀 수급 안정 정책에 적극 부응하며 가시적인 성과를 거뒀다. 시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한 '2025년 쌀 적정생산 대책 추진 등 농산시책 평가'에서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올해 초 쌀값 폭락을 막고 수급 안정을 꾀하기 위해 전국적으로 '벼 재배면적 조.
정읍시, 예산 절감해 전 시민 30만원 지원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와 정읍시의회가 장기화된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의 생활 안정을 위해 다시 한번 뜻을 모았다. 이학수 정읍시장과 박일 정읍시의회 의장은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모든 시민에게 1인당 30만원의 '민생회복지원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금 지급 결정은 고물가와 난방비 부...
익산시 문화관광해설사·문화관광재단 직원 워크숍 열려
익산 문화관광을 이끄는 현장의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여 관광 거점 도시 도약 의지를 다졌다. 익산시는 15일 모현시립도서관 세미나실과 서부권역 다목적체육관에서 '2025 함께라서 더 빛난별, 익산문화관광 달인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문화관광해설사와 문화관광재단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관광 거점 도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