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포, 시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소통행정 ‘눈길’ - 지난 7일 홍보 콘텐츠 공모전 및 김포시 홍보굿즈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 최장수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22-10-11 17:41:48
기사수정



SNS 홍보 콘텐츠 공모전‘2022 김포시 홍보굿즈 아이디어 공모전시상식이 지난 7일 김포시청 본관에서 개최됐다.

 

올해로 4회를 맞은 이번 김포시 SNS 홍보 콘텐츠 공모전알리고 싶은 김포시의 매력을 주제로 지난 71일부터 831일까지 두 달여에 걸쳐 진행됐다.

 

홍보담당관실 관계자에 따르면 국민생각함을 통해 영상 부문 41, 사진 부문 40건의 총 81건 작품이 접수됐다. 영상분야 최우수상은 김포를 날다김포인모여라 팀이 사진분야는 공존의 시간을 담은 김흥열 씨가 수상했다.

 

김포시 SNS 홍보 콘텐츠 공모전과 함께 진행된 ‘2022 김포시 홍보굿즈 아이디어 공모전에서는 포수와 포미 우표컷 마스킹 테이프를 제작한 풍월팀폴리 사각 보냉가방을 디자인한 박소영 씨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 공모전은 김포시 BI 또는 공식 캐릭터인 포수, 포미를 활용한 홍보굿즈 발굴에 시민들의 아이디어를 적극활용하기 위한 것으로, 올해 처음으로 실시됐다. 지난 525일부터 715일까지 국민생각함을 통해 공모를 진행한 결과 총 32건의 제안이 접수됐다.

 

홍보담당관 관계자는 예선심사 및 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최종심사 등을 거쳐 홍보굿즈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총 8건의 입상작을 뽑았으며, SNS 홍보콘텐츠 공모전에서는 영상부문 11, 사진부문 18건의 총 29건 입상작을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김병수 김포시장은 축사를 통해 이번 공모전에 참여해주신 모든 참가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비록 최우수상은 아니지만 우수한 작품을 출품하시어 입상하신 모든 분들께도 축하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김 시장은 이어 김포시는 앞으로도 이번과 같은 사업을 늘려 시민 참여를 늘리고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사진부문 입상작과 홍보굿즈는 이달 말까지 김포시청 본관 3층 복도에 전시된다. 김포시청 공무원 뿐 아니라 시청을 방문하는 시민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영상부문 수상작은 김포시 블로그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김포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947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복합위기와 불확실성의 시대 … 우리 기업의 리스크 인식은?
  •  기사 이미지 고양국제꽃박람회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200일 맞이한 가운데 다시 격화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