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포시, 월곶생활문화센터 3기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 -영유아 오감놀이부터 시니어를 위한 라인댄스까지!! 다양하고 신선한 7개 … 최장수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22-10-11 18:25:15
기사수정


                                 ▶ 사진자료제공 김포문화재단


김포문화재단은 오는 1018일부터 시민들을 위한 ‘2022 월곶생활문화센터 3기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월곶생활문화센터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은 영유아, 어린이, 성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계층에게 생활문화의 폭을 넓히고 재미있는 문화생활 향유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특히, 이번 3기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은 12개월 이상의 영유아를 위한 오감만족 놀이부터 시니어들을 위한 라인댄스까지 기획되어 시민들에게 다양하고 수준 높은 문화예술 교육을 제공하게 될 전망이다.

7개 강좌로 구성된 이번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영유아 대상 오감톡톡 놀이교실, 어린이 대상 즐거운 어린이 토탈공예 3D 프린팅 펜 아트, 성인 대상 가볍게 뚝딱 가죽공예 감성 수채화, 시니어 대상 쉽고 재미있는 하모니카 감성 있는 라인댄스 여행으로 구성 됐다.

월곶생활문화센터 3기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은 김포문화재단 누리집에서 수강신청 할 수 있으며, 김포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재단 관계자는 월곶생활문화센터의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은 북부권역 시민을 포함 많은 시민들에게 다양하고 재미있는 교육프로그램들을 마련해 제공해 왔다.”면서, “이번 3기 문화예술프로그램 또한 시민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다채롭고 새롭게 준비되어 있어 신선한 예술활동 향유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각 강좌 당 10명 내외의 소규모 집합교육으로 진행될 이번 프로그램의 신청접수는 1011()에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김포문화재단 누리집(http://www.gcf.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월곶생활문화센터 031-983-2375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947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200일 맞이한 가운데 다시 격화
  •  기사 이미지 북 농업용 주요 저수지 수면 면적, 지난해보다 증가
  •  기사 이미지 [인사] 문화재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