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종로 THANK YOU FESTA '복지의 밤' 성황리 개최
종로구와 종로복지재단은 12월 15일 오후 4시 30분, 종로문화센터 광화문아트홀에서「2025 THANK YOU FESTA - 복지의 밤」을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올 한 해 종로 곳곳에서 나눔과 봉사로 지역사회를 밝힌 복지 유공자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뜻을 전하고, 문화 공연을 통해 연말의 의미를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행사는 개회를 시작으로...
▲ 사진=테팔매일이 즐거워지는 습관, 테팔이 한국 창립 25주년을 맞아 테팔을 사랑해준 소비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10월 25일(화) 자정까지 메타버스 플랫폼 젭(ZEP)에서 브랜드 가상 체험 공간 ‘테팔 한국 창립 25주년 팝업 하우스’를 열고, 다채로운 소비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테팔 한국 창립 25주년 팝업 하우스’는 테팔 공식 인스타그램 상단 프로필 링크의 ‘메타버스 팝업 하우스 놀러가기’를 클릭하면 누구나 별도 회원 가입 없이 입장할 수 있다.
선물상자를 형상화한 팝업 하우스는 △테랑해파크 △집밥키친 △인조이테팔 △웰컴라운지 △테마워갤러리 등 5개의 구역으로 구성됐으며, 소비자와 함께 테팔 한국 창립 25주년을 특별하게 추억하고, 축하하기 위해 공간별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테랑해파크’에서는 매일 쏟아지는 선물 릴레이를 진행한다. 테팔 뉴스레터를 가입만 해도, 매일 선착순 325명에게 커피 쿠폰을 선물할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테팔 매직핸즈 △초고속 블렌더 △무선청소기 △올인원 스팀다리미 등 12일간 매일 달라지는 테팔 인기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인조이테팔’에 마련된 퀴즈룸에서는 누구나 맞출 수 있는 테팔 퀴즈가 준비돼 있다. 5개의 퀴즈를 모두 풀고 경품 이벤트에 응모만 하면 테팔 제품 선물 기회가 주어진다.
‘집밥키친’에서는 ‘한국인의 집밥 행동 양상’을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설문을 끝까지 마친 소비자 중 3명에게 테팔의 프리미엄 멀티쿠커 쿡포미를 선물한다.
테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10월 25일(화)까지 테팔 한국 창립 25주년 팝업 하우스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캡처 또는 리그램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채널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기자수첩】보조금은 눈먼 돈이 아니다…제천문화원 사태, 제천시는 무엇을 했나
보조금은 ‘지원금’이 아니다.혈세다. 그리고 그 혈세를 관리·감독할 책임은 지자체에 있다.최근 제천문화원과 관련해 국민신문고를 통해 제기된 내부 제보 내용은 단순한 회계 미숙이나 행정 착오의 수준을 넘어선다. 보조금 집행 이후 카드수수료를 제한 금액을 되돌려받았다는 의혹, 회의참석 수당과 행사 인건비가 특정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