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마이비-부산하나로카드-이비카드, 디지털자선냄비 거리모금 실시 - 캐시비 교통카드로 사랑을 전하세요 최문재
  • 기사등록 2015-12-02 11:59:42
기사수정

교통카드 ‘캐시비’ 발행사인 마이비와 부산하나로카드, 이비카드는 구세군과 함께 12월 1일부터 디지털자선냄비 거리모금을 시작한다.


구세군과 함께하는 이번 모금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을 시작으로 센텀시티역에서 31일까지 실시된다.


1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서면)에서 진행된 디지털자선냄비 시종식에는 서병수 부산시장과 김석준 부산시교육감, 손석영 구세군 부산경남지방장관, 이근욱 마이비 영업부문장 등이 참석했으며, 마이비의 ‘나눔후원 지원금’ 전달식도 함께 했다.

 

디지털자선냄비는 교통카드(캐시비, 마이비, 부산하나로카드)를 이용해 대중교통 요금을 결제하듯 단말기에 터치하면 1회당 2,000원이 기부되며, 반복해서 기부도 가능하다. 특히, 모바일캐시비 어플을 설치하면, 교통카드를 따로 휴대하지 않아도 스마트폰 터치만으로 기부가 가능하다.


또한 디지털자선냄비에 기부하는 모습의 사진이나 소식을 캐시비카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CASHBEECARD)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5천원 ~ 3만원의 충전 캐시비카드도 받을 수 있다.


디지털자선냄비는 올해 12년째 진행되는 것으로 마이비가 교통카드 업계에서 처음으로 도입하여 교통카드를 이용한 새로운 디지털 기부문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96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어버이날 맞이 카네이션 전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멸종위기종 서식지 복원할 것”
  •  기사 이미지 예산군, 귀농인 농자재 지원사업으로 농가 부담 해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