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한국실업테니스연맹
▲ 사진제공=한국실업테니스연맹2022년 안성오픈대회 남녀 단식 정상은 심성빈(국군체육부대)과 백다연(NH농협은행)에게 돌아갔다.
11월6일 경기도 안성스포츠파크테니스장에서 열린 단식 결승에서 강력한 우승후보
이재문(KDB산업은행)과 풀세트 접전 끝에 승리한 심성빈이 남자 단식 정상에 올랐다.
심성빈은 첫 세트를 6-1로 따내며 승기를 잡는 듯 했으나 이재문의 반격에 흔들려 한 게임 따내지 못하고 0-6으로 무너졌다. 마지막 세트에서 일진일퇴의 공방전을 펼치다 6-4로 경기를 마무리하고 감격의 우승패를 받아들었다.
경기 후 심상빈은 “일단 어렸을때부터 우러러보던 형들이랑 시합하고 이기면서 실감도 나지 않았고 그냥 일주일짜리 꿈꾸는 기분이고 아직도 잘 모르겠다”라며 “감독님 부임하시고 처음 같이 나온 시합인데 좋은 결과 안겨드리고 싶었다, 어려운 상황에서 시합을 뛸 수 있게 해주신 국군체육부대 부대장님 이하 모든분들과 영광을 함께 하겠다. 특히 전우들에 고맙다는 말 전하고 한번 반짝하는 선수가 될까봐 많이 무섭지만 늘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겠다. 할 수 있다, 하면 된다는 말만 계속 되새기도 매포인트 똑같이 하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여자부 우승은 상승세의 백다연이 오유경(강원도청)을 완벽한 경기력으로 6-0,6-1의 완승을 거두고 정상에 올랐다.
백다연은 올시즌 대한테니스협회장배 초대 챔피언에 올라 성인 무대에서 첫 우승을 신고한 후 제2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에서 개인 단식과 복식, 단체전까지 3관왕, 그리고 국제테니스연맹(ITF) 영월국제여자테니스투어 1차 대회에서 팀 동료이자 중앙여고 2년 선배 이은혜와 함께 복식 우승에 이어 2차 대회에서는 단식에서 첫 국제 대회 정상에도 등극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주말 눈폭탄…'영하 40도' 찬공기 한반도 습격
[뉴스21 통신=추현욱 ]8일 기상청에 따르면 9~10일 전국에 눈비가 내리고 강풍이 불겠다. 경기동부엔 10일 오전부터 오후까지, 강원내륙·산지에 10일 새벽부터 저녁까지 시간당 1~3㎝의 눈이 쏟아질 가능성이 있고, 강원내륙·산지 일부엔 시간당 5㎝ 안팎의 폭설이 내릴 수 있겠다.10일 호남에도 대설경보 수준의 많은 눈이 내릴 전망이.
언양읍청년회, 지역 취약계층 라면 기부
▲사진제공:울주군청 언양읍청년회(회장 이대호)가 지난 7일 울주군 언양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라면 30박스를 전달했다. 이대호 회장은 “해맞이 떡국 나눔 행사 기부금을 활용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하게 됐다”며 “기부 활동이 지역사회에 .
비나리봉사단, 울주군 저소득세대 성금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울주군 지역 봉사단체인 ‘비나리봉사단’(회장 최병환)이 8일 울주군에 지역 저소득세대를 위한 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울주군은 이날 군청 소회의실에서 이순걸 군수, 비나리봉사단 최병환 회장,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비나리봉사단은 울주군의 봉사단체.
강동구 청소년 생명존중 의식 함양을 위한 자살예방 교육 실시
강동융복합복지네트워크(김근희총회장)은 25년 10월~12월까지, 관내 키움센터에서 청소년을 대상으로 생명존중 및 자살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청소년기 정서적 어려움과 스트레스 상황에서 스스로를 보호하고, 생명의 소중함을 인식할 수 이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청소년 눈높이에 맞춘 참여형 교육으로 진행되어 학생..
정읍시, 민생경제 회복.미래성장동력 확보 주력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2026년을 '실행과 완성의 해'로 선포하고 민생 경제 회복과 미래 성장 동력 확보에 시정 역량을 집중한다. 이학수 정읍시장은 8일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신년 기자회견을 열고, 그간 다져온 기반을 바탕으로 시민의 삶을 실질적으로 변화시킬 구체적인 시정 운영 방향을 발표했다. 시는 오는 19일부터 시...
울산시,‘2026년 중대재해 배상책임공제 가입’추진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시는 중대재해 발생 시 법적·재정적 부담을 선제적으로 관리하고, 피해자에 대한 신속하고 체계적인 보상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올해 1월부터 ‘중대재해 배상책임공제’에 가입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입은 중대재해 대응을 제도적으로 준비하는 광역자치단체 차원의 책임행정 모형(모델)을 제시한 사례...
정읍시의회,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의회는 지난 7일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에 "2026년 대한적십자사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이번 특별회비 전달은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과 재난 구호 등 인도주의적 활동을 하고 있는 대한적십자사의 노고를 격려하고,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전달식에는 박일 의장을 비롯한 대한적십자사 전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