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한국외식업중앙회 2022년 임원 연수교육지난 11월 14일부터 15일까지 2일간 한국외식업중앙회(회원 40만) 전국임원 300명이 충청북도에서 실시한 외식업중앙회 임원연수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연수에서는 위드 포스트 코로나시대를 맞이해 국내외 경제 변화 및 외식산업 동향과 전망 그리고 외식산업 인력현황 및 외식 시장 트렌드인, 외식업계‘판’대전환 시대의 역할에 대해 심도있는 논의가 진행됐다.
전국 회장단들을 격려하고자 참석한 김영환 도지사는“버려지는 농산물로 일명 못난이 김치, 못난이 고구마, 못난이 사과, 못난이 오이 등을 외식업계에서 좋은 음식으로 활용해 주신다면, 농민도 살리고 외식업계도 발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못난이 농산물을 이용해 우리김장을 지키는 방법으로,‘김장의병운동’을 한국외식업중앙회에 제안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전강식 한국외식업중앙회 회장은“외식업계의 새로운 비상을 위해 우리 업소에 밑거름을 줘야 할 시점이다”라며“김치만큼은 우리 김치를 외식소비자에게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라산 설경
한라산 설경은 제주도 한가운데 솟아 있는 한라산에서 겨울철에 볼 수 있는 눈 덮인 풍경을 말합니다. 한라산은 제주도에서 가장 높은 산(1,947m)으로, 정상 부근과 영실·성판악 등 주요 등산 코스에서 설경이 특히 아름답습니다. 눈으로 뒤덮인 백록담, 소나무 숲, 능선과 계곡이 어우러져 마치 동화 속 장면을 연상시키며, 사진 촬영 명..
국민의힘 강원 도당 동해.태백.삼척.정선.이재명 정권과 민주당의 폭정.사법 파괴 5대 악법과 국민 입틀어 막을 3…
태백산 정암사
태백산 정암사는 강원도 정선군 정암사 계곡에 위치한 대한불교조계종 소속 사찰로, 신라 신문왕 때 창건된 유서 깊은 사찰입니다. 한국에서 가장 오래된 목조 건축물 중 하나인 부도전과 동종 등 국보와 보물이 다수 남아 있습니다. 특히 사찰 주변의 계곡과 단풍 풍경이 아름다워 사계절 관광 명소로 유명하며, 수행과 참선, 템플스테이 프...
울산교육청, 직업계고 경쟁력 높였다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광역시교육청은 올 한 해 직업계고 운영 전반에서 뚜렷한 성과를 거두며 ‘안전한 현장실습’과 ‘지속 가능한 취업 지원’이라는 두 축을 중심으로 직업 교육의 경쟁력을 높였다. 울산교육청은 한국교육개발원이 지난 11월 발표한 ‘직업계고 졸업자 취업통계조...
남당·무지개 도로·홍주읍성
충남 홍성군 서부면 남당리 해안에 위치한 남당 노을 전망대는 붉은 석양과 서해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명소로 꼽힌다. 이곳은 해안도로와 연결되어 드라이브 및 산책 명소로 인기가 있으며, 특히 일몰 시간대에 많은 관광객이 찾는다. 무지개 도로는 남당항에서 어사항까지 이어지는 약 1.3km 길이의 해안도로로, 무지개 테마 색상과 LE...
하나은행, ‘만년 꼴찌’에서 단독 선두로…이상범 감독 체력 농구 빛나다
올 시즌 여자 프로농구 초반 판도에서 ‘만년 꼴찌’로 불렸던 하나은행이 단독 선두를 달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남자 프로농구에서 우승 경험이 있는 이상범 감독 부임 이후, 하나은행 선수단은 강도 높은 체력 훈련과 적극적인 경기 운영을 바탕으로 승리 DNA를 새롭게 장착했다.훈련 현장에서는 웃음과 함께 거친 숨소리가 교차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