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BS NEWS 영상 캡처카타르 월드컵에서 16강 진출이라는 쾌거를 이룬 축구 대표팀이 어제(7일) 돌아왔다.
수많은 팬들이 투혼을 펼친 대표팀을 환영했고, 선수들은 열띤 응원을 보내준 국민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지난 2주 국민들에게 축구와 함께 하는 뜨거운 겨울을 선사한 축구 대표팀이 팬들의 힘찬 함성 속에 돌아왔다.
현지에서 소속팀으로 복귀한 김승규와 정우영 등을 제외하고 24명 태극전사들이 차례로 들어섰고, 팬들 앞에서 가장 먼저 꺼낸 이야기는 '감사의 인사'였다.
오히려 선수들이 기념 사진을 찍을 정도로 대규모로 몰린 환영 인파는 투혼을 펼친 선수들에게 아낌없는 격려와 환호를 보냈다.
특히 월드컵을 끝으로 한국 축구와의 동행을 마무리한 벤투 감독은 지난 4년이 영광스러운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꺾이지 않는 마음, 그 간절함으로 남아공 월드컵 이후 12년 만에 16강 무대를 밟은 우리 축구 대표팀은 이제 각자의 자리로 돌아가 또 한 번 힘차게 달릴 준비를 한다.
대표팀은 국민들에게 전하는 메시지가 담긴 현수막을 들고 단체 사진을 찍으며 카타르 월드컵, 그 뜨거웠던 여정을 마무리했다.
中 대형 매체들, 韓 골프장 인력난 해결사로 '위두(WIDU)' 집중 조명
[서울=서민철 기자]최근 경주 APEC을 기점으로 한중 관계가 급속한 해빙 무드를 타고 있는 가운데, 중국 주요 관영 매체들이 한국의 골프 산업 인력난을 해소하기 위해 나선 한국 기업에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지난 11월 11일, 차이나닷컴과 CCTV 등 중국 유력 언론들은 한국의 지자체 및 관련 협회와 협력하여 중국 골프장 캐디 인력을 한국...
[인사] 아시아경제
◇ 뉴욕특파원 내정▲ 편집국 경제금융부 차장 황윤주◇ 해외 연수특파원 내정▲ 편집국 기획취재부 기자 전진영
[인사] CJ그룹
<신임 경영리더(임원) 승진자>◇ CJ제일제당△김성호 신승훈 임건호 장나윤 정준영 정효진 최윤석 한지호◇ CJ대한통운△강용준 고영호 김수현 김정태 박진영 이기상 정인지◇ CJ올리브영△김도영 김수주 설동민 염지혜 유아영 이은애 박성건◇ CJ ENM(엔터부문)△김지영 여상곤 이양기◇ CJ ENM(커머스부문)△박희정 서진욱 한지은◇ 4DPL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