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포시, 2022년 예비군 육성지원 ‘우수 지자체’ 선정 - 경기도에서 유일…지상작전사령관 감사패 받아 최장수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23-01-25 12:36:30
기사수정


<</span>사진설명_ 김포시는 지역 예비군 육성에 이바지한 공로로 경기도 유일의 예비군 육성·지원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span>사진>은 지상작전사령관 감사패 수여식 당시.>


김포시(시장 김병수)와 김포시의회(의장 김인수)는 지난 20일 지역 예비군 육성에 이바지한 공로에 따라 경기도 유일의 예비군 육성·지원 우수 지자체로 선정, 지상작전사령관(대장 전동진)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

 

이 감사패는 2022년 한해 예비군 육성지원을 통해 지역방위태세 확립에 기여한 지자체에 수여하는 것이다.

김포시는 지역 방위의 핵심 자원인 예비군의 전투력 향상을 위해 훈련 여건 개선과 같은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통합방위역량을 강화하는 한편 민··군의 긴밀한 협조체계 구축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실제로 김포시는 예비군 부대의 원활한 운영뿐 아니라 훈련 등 임무 수행 능력 향상을 위해 큰 노력을 기울여 왔다. 시는 올해에도 지역 내 예비군 육성을 위해 약 18,000여만 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김병수 김포시장은 북한의 지속적인 도발 및 우리 지역 내 무인기 침범 사태 등을 보면 안보태세 확립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김포시는 정예 예비군 육성과 군에 대한 지원을 통해 민··군이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확립하는데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33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 2024년 신규공무원 멘토링 및 직무·소양 교육 개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가정의 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노동 존중 사회실현 기반 위해 노력할 것”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