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트롯가수 권도운2020년 10월, 데뷔 10주년을 맞아 성 소수자로서 커밍아웃 소식을 전했던 트롯가수 권도운이 소속사 믿음엔터테인먼트를 통해 2021년 5월 잠정 은퇴 선언 이후 최근까지 근황과 심경을 밝혔다.
소속사 믿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권도운은 언론을 통한 공식 커밍아웃 이후부터 여러 논란으로 스스로 잠정 은퇴를 선언하기까지의 힘든 과정을 여러 차례에 걸친 정신과 입원 치료와 신앙의 힘으로 이겨 냈다.
권도운은 신앙생활을 통해 그동안의 성 소수자로서 삶을 정리하고 탈동성애를 경험한 뒤 현재는 이성애자로서의 삶을 지내고 있다. 이런 내용을 소셜 미디어(SNS)를 통해 여러 차례 밝혔음에도 불구하고 크게 알려지지 않아 여전히 본인을 성 소수자로서 시선으로 바라보는 오해를 풀고 싶다는 소회도 밝혔다.
또 그동안 잠행 및 요양, 정신과 치료 등으로 하지 못했던 음악, 방송 등 작품 활동을 재개할 것이며 특히 노래뿐만 아니라 2023년도 계묘년 새해에는 연기와 MC, 개그 공부를 통해 종합 엔터테이너로서 거듭날 것이라는 목표를 밝혔다.
권도운은 이번 입장 발표를 통해 연기 전공으로 2024학년도 대학 입시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믿음엔터테인먼트는 서강대학교 신문방송학, 심리학 학사 출신의 권도운이 늦깎이 대학 준비생으로, 또 한편으로는 14년 차 트롯 가수로서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권도운은 공식 입장을 통해 “그동안 몇몇 차례 대중의 관심과 이목을 끌었던 적이 있지만 부끄럽게도 이는 모두 가수로서 본연의 기본자세인 음악, 노래와는 전혀 관계가 없는 것들이었다”며 “앞으로는 트롯 가수로서의 자존심을 지키고, 다른 동료들과 선·후배 가수들에게 누가 되지 않도록 스스로 구설에 휘말리지 않고 타의 모범을 보일 수 있도록 좋은 작품 활동과 공부에만 매진하도록 초심으로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울주군, 하반기 성매매 방지 합동점검 실시
▲사진출처:네이버 울산 울주군이 17일 울산경찰청, 울산성매매피해상담소와 함께 온양읍 일대 유흥업소·단란주점 30여개소를 대상으로 성매매 방지 합동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은 지역 내 성매매 근절과 건전한 지역사회 환경 조성을 위해 추진됐다. 점검반은 △성매매 방지 안내 게시물 부착 여부 △성매매 및 성매매 알선 행위 .
울주군, 언론기자가 말하는 보도자료 작성 교육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17일 군청 알프스홀에서 울주군 직원 200여명을 대상으로 ‘언론기자가 말하는 보도자료 작성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군정 주요정책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주민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전달해 적극적이고 효율적인 군정홍보를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교육은 경상일보 논설실장을 역...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겨울이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준호, 박광철)가 17일 온산읍 저소득 취약계층 14세대를 대상으로 겨울이불 세트를 지원하는 나눔사업을 실시했다.이번 사업은 S-OIL 지정기탁금 250만 원을 활용해 겨울철 한파에 취약한 이웃들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따뜻한 겨울이불 세트를 지원했다.지원 대.
(사)울주군자원봉사센터, 2025 자원봉사자 역량강화교육
(사)울주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손영순)가 17일 군청 문수홀에서 울주군 자원봉사 전문교육강사단과 자원봉사단체 리더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자원봉사자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이번 교육은 ‘변화 속의 봉사, 함께 가치를 나누다’을 주제로 자원봉사자의 전문성을 높이고, 지속적인 활동 속에서 누적된 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