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DREAMING BOY ART BOOK 표지디지털 아트, 페인팅, 영상 그리고 nft 작업까지 여러 방면에서 다양한 활동으로 행보를 보이는 아티스트 동자동휘가 2022년 2월에 개최한 첫 번째 개인전 DREAMING BOY 전(展)의 1주년을 맞아 2023년 1월 23일 DREAMING BOY 음악과 아트북을 발매했다.
2014년부터 2021년까지 총 7년의 세월의 과정에서 그의 이상과 현실의 괴리를 맛보며 양가적 감정으로 이야기를 풀어낸 작품들을 선보인 DREAMING BOY 전은 그의 첫 번째 개인전인 만큼 그에게 있어서 특별한 전시로 기억된다.
그의 음원 DREAMING BOY에 참여한 음악가 양동욱과 onthedal은 DREAMING BOY 전의 주제와 같이 꿈과 현실 사이에서 고난이 다가와도 꿈을 뻗어나가는 희망을 담은 메시지를 멜로디로써 표현하고자 했다.
음원에서는 일상이 반복되는 듯한 리프와 다이내믹한 굴곡들을 피아노와 다양한 음향을 통해 작품이 지닌 이야기의 요소가 잘 전달되도록 표현했다.
또 그의 음원과 함께 발매한 DREAMING BOY 아트북은 DREAMING BOY 전을 통해 발표한 작품들과 함께 작가가 전시에서 공개하지 않은 미공개 작품들과 인터뷰를 포함한 180페이지 분량의 책이다.
아트북은 25권의 한정판으로 제작됐으며 구매 시 책마다 에디션 번호를 부여해 그의 친필 사인과 함께 ‘꿈’에 도달해 나감을 기록한 이 책을 통해 작가의 작품의 흐름과 진솔한 이야기를 엿볼 수 있다.
이번 아트북 발매에 대해 동자동휘 작가는 “불안한 현실 속에서 작가가 되는 길을 찾아 헤맨 아득했던 시간을 지나 이렇게 작가로서 전시를 포함해 책도 만들고 음원도 발표하는 활동 역시 꿈꾸던 일들이었기에 이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번에 발표한 DREAMING BOY 음원은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으며 DREAMING BOY 아트북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동자동휘 작가는 최근 2년간 첫 번째 개인전 DREAMING BOY 전에 이어 그의 성장의 이야기를 다룬 GROWING UP 전의 두 번째 개인전을 개최했다. 그리고 현재 준비하고 있는 세 번째 개인전 Salvation Train 전은 회개에 관한 이야기를 주제로 담고 있으며 2023년 선보일 예정이다.
울주군, 하반기 성매매 방지 합동점검 실시
▲사진출처:네이버 울산 울주군이 17일 울산경찰청, 울산성매매피해상담소와 함께 온양읍 일대 유흥업소·단란주점 30여개소를 대상으로 성매매 방지 합동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은 지역 내 성매매 근절과 건전한 지역사회 환경 조성을 위해 추진됐다. 점검반은 △성매매 방지 안내 게시물 부착 여부 △성매매 및 성매매 알선 행위 .
울주군, 언론기자가 말하는 보도자료 작성 교육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17일 군청 알프스홀에서 울주군 직원 200여명을 대상으로 ‘언론기자가 말하는 보도자료 작성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군정 주요정책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주민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전달해 적극적이고 효율적인 군정홍보를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교육은 경상일보 논설실장을 역...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겨울이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준호, 박광철)가 17일 온산읍 저소득 취약계층 14세대를 대상으로 겨울이불 세트를 지원하는 나눔사업을 실시했다.이번 사업은 S-OIL 지정기탁금 250만 원을 활용해 겨울철 한파에 취약한 이웃들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따뜻한 겨울이불 세트를 지원했다.지원 대.
(사)울주군자원봉사센터, 2025 자원봉사자 역량강화교육
(사)울주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손영순)가 17일 군청 문수홀에서 울주군 자원봉사 전문교육강사단과 자원봉사단체 리더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자원봉사자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이번 교육은 ‘변화 속의 봉사, 함께 가치를 나누다’을 주제로 자원봉사자의 전문성을 높이고, 지속적인 활동 속에서 누적된 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