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대한민국 체육비전 보고회가 2023년 2월 14일 벨로드롬 경기장에서 윤석열 대통령이 참석한 가운데 이기용 대한체육회장 주최로 열렸다.
이날 열린 보고회는 체육인 1천6백 여명이 참석하여 ▲모두가 하나 되어 다시 뛰는 스포츠 ▲일상 속에서 즐기는 스포츠 ▲스포츠와 국민은 한 몸이고 원팀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은 개회사에서 다양한 분야의 체육인들과 스포츠 발전에 힘을 모으고 스포츠를 통하여 국민이 하나가 되자고 말했다.
윤석열 대통령은 스포츠계의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스포츠 산업을 육성하고 국가대표 에 맞춤형 복지를 실현하며 국민의 삶과 개선을 위해 생활 스포츠도 지원하여 정부 정책에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울주군치매안심센터,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치매안심센터가 지난 17일 지역사회 치매 및 고위험군 관리 강화를 위해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내년 치매지원사업 변경사항 및 신규사업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기관 간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참여기관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울주지사 △서·남..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 방한용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용석, 정상화)가 겨울철 혹한기를 대비해 18일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희망보따리 겨울 방한용품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들은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 31세대를 직접 방문해 총 400만원 상당의 전기매트를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정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