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부오클리너는 M2 Pro 또는 M2 Max Mac에 최적화된 필수 맥 디스크 공간 클리너 앱이다맥(Mac)OS 생산성 소프트웨어 회사인 닥터부오(Drbuho Inc.)는 애플 실리콘 M2 Pro와 M2 Max 칩, 맥OS 벤투라(Ventura, MacOS 13.2)에 최적화된 저장 공간 클리너 앱인 부오클리너(BuhoCleaner) 1.8.6 버전을 발표했다.
또한 닥터부오는 더욱 정확하고 개선된 앱 정리 결과를 제공하는 맥용 앱 언인스톨러(App Uninstaller) 유틸리티도 제공한다.
부오클리너는 M2 Pro와 M2 Max가 장착된 새로운 맥북프로 사용자에게 무료로 쉽고 빠른 저장 공간 청소 옵션을 제공한다. 부오클리너는 유용성과 단순성을 주요 기능으로 삼고 최대 10개의 필수 유틸리티를 제공한다. 유틸리티에는 응용 프로그램, 시스템, 인터넷 브라우저 정크 파일 및 오래된 대용량 중복 파일, 응용 프로그램, 확장 프로그램을 제거하는 기능과 맥 디스크 비주얼라이저 기능이 포함된다.
또한 부오클리너는 맥에 대한 앱 스캔 결과의 정확성을 개선함으로써 어도비(Adobe), 오피스(Office) 제품군 앱과 패러렐(Parallel), 스포티파이(Spotify), 원드라이브(OneDrive), 줌(Zoom) 등을 포함해 애플 M2 Pro, M2 Max Mac에서 특정 앱을 제거하기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고객은 새로운 앱 필터 및 그룹화 기능을 통해 원치 않는 유형의 앱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부오클리너의 디스크 공간 분석기 기능은 사용자에게 디스크 공간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명확하게 보여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부오클리너는 높은 SSD 속도와 더 강력한 애플 M2 Pro, M2 Max를 활용함으로써 사용자가 폴더에서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정크 파일을 정리할 수 있도록 한다. 무엇보다도 모든 디스크 시각화 및 정리 작업이 매우 쉽다.
닥터부오의 설립자인 앤디 영(Andy Young)은 “반복된 검증과 개선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맥용 앱 언인스톨러 기능을 제공하는 부오클리너 1.8.6 버전의 출시를 발표하게 돼 기쁘다. 맥에서 원치 않는 앱을 제거하는 방법은 간단하면서도 매우 철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부오클리너를 수개월간의 개발을 통해 향상된 앱 언스톨러와 디스크 공간 분석기 및 4개의 편리한 유지 관리 유틸리티를 추가해 업그레이드했다. 부오클리너가 시장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맥 최적화 솔루션이 될 수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부오클리너 V1.8.6 하이라이트
1. 플래시 클린 - 플래시 클린은 한 번의 클릭으로 맥OS 시스템 데이터 정크, 사용자 및 앱 정크, 브라우저 캐시 정크를 찾고 정리하도록 설계된 부오클리너의 필수 기능이다. 이러한 방식으로 사용자는 간단하고 효율적으로 맥의 디스크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2. 부오클리너 메뉴 - 부오클리너 메뉴를 통해 맥의 성능을 실시간으로 쉽게 모니터링할 수 있다. 사용자는 Mac 메뉴 표시 줄에서 바로 맥의 CPU 로드, 온도, 팬 속도, RAM 사용량, 네트워크 속도 및 스토리지 상태를 볼 수 있다.
부오클리너는 맥OS 벤투라 및 애플 M2 Pro/M2 Max 지원 맥(이전 모델도 포함)과 호환된다. 가격은 19.99달러부터 시작한다. 유료 고객의 경우 평생 무료 업그레이드와 연중무휴 판매 및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울산교육청, 교원·공무원·교육공무직 노조와 한자리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15일 중구 CGV 성남점에서 교원, 지방공무원, 교육공무직 노조 간부와 조합원을 대상으로 영화 관람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교육공동체 노동조합 구성원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과 협력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지역문화 예술 지원과 함께 특성화...
울산 남울주소방서 청량119안전센터 심신안정실에 수직정원 조성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진제공=울산광역시울산 남울주소방서는 소방공무원의 정서 안정과 복지 향상을 위해 청량119안전센터 신축 청사 내 심신안정실에 수직정원을 설치했다고 밝혔다. 수직정원은 높이 약 2.3m, 길이 약 3m 규모의 지능형정원(스마트가든)으로 조성됐다. 자동 관수·조명 체계(시스템)를 갖춰 공기 정화와 스트레스 완.
전북에 남긴 윤석열 내란 끝내고, 이재명의 전북도정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내란특검팀이 수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윤석열은 2023년 10월 이전부터 비상계엄을 준비해 왔습니다. 우발도, 돌발도 아닌 권력을 지키기 위한 계획된 내란이었습니다. 윤석열의 내란은 민주주의를 향한 정면 공격이었습니다. 그러나 이 내란은 중앙 정치의 문제에 그치지 않았습니다. 국정은 마비됐고, 그 여파는 고스란히 지역으로 ...
정읍시, 쌀 적정생산 정부 평가 우수기관 선정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정부의 쌀 수급 안정 정책에 적극 부응하며 가시적인 성과를 거뒀다. 시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한 '2025년 쌀 적정생산 대책 추진 등 농산시책 평가'에서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올해 초 쌀값 폭락을 막고 수급 안정을 꾀하기 위해 전국적으로 '벼 재배면적 조.
정읍시, 예산 절감해 전 시민 30만원 지원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와 정읍시의회가 장기화된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의 생활 안정을 위해 다시 한번 뜻을 모았다. 이학수 정읍시장과 박일 정읍시의회 의장은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모든 시민에게 1인당 30만원의 '민생회복지원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금 지급 결정은 고물가와 난방비 부...
익산시 문화관광해설사·문화관광재단 직원 워크숍 열려
익산 문화관광을 이끄는 현장의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여 관광 거점 도시 도약 의지를 다졌다. 익산시는 15일 모현시립도서관 세미나실과 서부권역 다목적체육관에서 '2025 함께라서 더 빛난별, 익산문화관광 달인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문화관광해설사와 문화관광재단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관광 거점 도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