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산시, 2023년 ‘우수 설계사무소 선정’ 추진 장수동 특별취재본부 사회2부
  • 기사등록 2023-02-20 09:24:48
기사수정




충남 서산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관내에서 운영 중인 건축토목 설계사무소 중 각각 1개소를 우수 설계사무소로 선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일 시에 따르면 시는 민원의 신속정확공정한 처리를 통해 시민들에게 만족할 만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매년 우수 설계사무소를 선정표창하고 있다.

 

시는 복합민원 신청업무를 대행한 지역 내 설계사무소를 대상으로 적합한 설계도서 및 서류 작성, 설계 검토의 적정성 등 19가지 평가 기준에 따라 엄정하게 평가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우수 설계사무소에 올해 12월 중 표창패 및 인증 동판을 수여하고, 시 홈페이지에 게재할 예정이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관내 설계사무소의 인허가 서류작성 시 정확하고 책임감 있는 설계 제공을 유도할 것이라며 시민 만족 원스톱 민원서비스 제공을 도모해 행정의 신뢰도를 향상하고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를 구현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산시 내에 설계무소는 건축 분야 50개소, 토목분야 28개소로 총 78개소가 있다.

 

시는 작년 우수 설계사무소로 건축분야 창조종합건축사사무소와 토목분야 중앙측량설계사무소를 선정해 표창패와 인증 동판을 수여한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56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둔포면 ‘제3회 모여라 둔포’ 행사 개최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고려인, 시민으로서 자긍심 갖도록 지원”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3회 워킹 홀릭 데이 걷기대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