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새마을운동 동두천시지회, 연탄 봉사로 이웃에게 온정 전달 김서인
  • 기사등록 2023-02-27 13:16:28
기사수정


▲ 새마을운동 동두천시지회, 연탄 봉사로 이웃에게 온정 전달


새마을운동 동두천시지회(회장 윤광회), 동두천시 새마을부녀회(회장 장영신), 동두천시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석훈)는 지난 25일 연탄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고 전했다.


이날 새마을 회원들은 연탄 봉사를 위해 이른 아침부터 보산동 행정복지센터로 집결하여 직접 대상 가구에 방문해 연탄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연탄 봉사는 8개 동에서 취약계층 1가구씩을 선정하여 총 8개 가구에 연탄 총 2,000장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단체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연탄 나눔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작게나마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여러분들 덕분에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을 잘 마무리하고 따뜻하게 봄을 맞이할 수 있을 것”이라며, “새마을에서 보여주신 꽃샘추위를 녹여내는 온정의 손길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새마을운동 동두천시지회, 동두천시 새마을부녀회, 동두천시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사랑의 김장 나눔, 연탄 봉사, 집수리 봉사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64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고양시, 국회의원 당선인 4명 초청 간담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성숙한 의상? 살비치는 시스루 옷 입고 등장한 김주애 '파격의상'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둔포면 ‘제3회 모여라 둔포’ 행사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