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박강수구청장(가운데)이 2023년 탐라기 전국중학교 축구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아현중학교 축구부 감독,코치, 학생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박강수 마포구청장이 27일 오후 마포구청 중회의실에서 아현중학교 축구부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감사패를 받았다.
평소 스포츠 인재 육성을 위해 남다른 관심과 열정을 보여준 박 구청장의 노력에 대한 감사를 담아 마련된 자리로, 감사패와 함께 학생들의 손 글씨로 채운 롤링페이퍼도 함께 전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박강수 구청장은 “아현중 축구부 학생들이 얼마 전 열린 전국중학교 축구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는 소식을 듣고 정말 자랑스러웠다”고 학생들을 격려하며, “지역 스포츠 꿈나무들이 재능과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구에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박 구청장은 이어 학생 한 명 한 명에게 모두 마이크를 전달하며 친근한 분위기로 대화를 이어나갔고 학생들은 “지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앞으로 더 열심히 축구를 하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아현중학교 축구부는 총 41명(3학년 12명, 2학년 14명, 1학년 15명)의 축구 인재들을 양성 중이며, 지난해 전국중등축구 저학년리그 서울 강동 1위에 이어 올해 2월 7일 제주도에서 열린 탐라기 전국중학교 축구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는 성과를 거뒀다.
울주군치매안심센터,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치매안심센터가 지난 17일 지역사회 치매 및 고위험군 관리 강화를 위해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내년 치매지원사업 변경사항 및 신규사업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기관 간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참여기관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울주지사 △서·남..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 방한용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용석, 정상화)가 겨울철 혹한기를 대비해 18일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희망보따리 겨울 방한용품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들은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 31세대를 직접 방문해 총 400만원 상당의 전기매트를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정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