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티뉴엄 허브 회사 로그커피 원두 수입 업체 ㈜컨티뉴엄 허브와 자산 운영사 ㈜SB홀딩스가 원두 유통 사업에서 상호 간의 수익 극대화를 위해 업무 협약을 맺었다.
컨티뉴엄 허브는 과테말라에 있는 원두 재배 농장과 독점계약을 하여 유통 과정에서 일어나는 비용들을 대폭 줄여서 국내 프랜차이즈 업체는 물론 국내에 있는 카페에 과테말라에서 재배되는 최고급의 원두를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다.
▲ SB홀딩스 회사 로그
㈜SB홀딩스는 이 사업의 가치 평가를 마치고 업무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위해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아울러 현재 전세계적인 트렌드인 Grain Chain과 블록체인의 결합된 사업 시스템으로 원활하고 정확한 유통 과정을 도입해 국내의 유통은 물론 나아가 전 세계 시장에도 확대하기로 해, 사업의 확장성과 사업의 미래가 기대할 만하다.
컨티뉴엄 허브의 김동혁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커피의 수요는 늘고 있고, 이상기후의 영향으로 생산은 점점 줄어들고 있는 추세에 가격의 안정과 나아가서 고급 원두를 제공함으로써 전망이 좋은 커피 사업에 든든한 SB홀딩스가 합류하여 이 사업의 안정성과 발전 가능성이 극대화 됐다”라고 설명했다.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 제명 결정
국민의힘은 29일 최고위원회의에서 한동훈 전 대표 제명안을 의결했다.제명 사유는 한 전 대표 가족들의 당원 게시판 여론 조작 관련이며, 윤리위가 제명 처분을 내린 지 16일 만이다.표결에는 9명의 최고위원이 참여했으며, 찬반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다.장동혁 대표가 당무 복귀 후 처음 주재한 최고위에서 제명이 확정됐다.제명 효력은 의.
군위군여성단체협의회, 2026년 신년교례회 개최
군위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현숙)는 29일 군위군청 대회의실에서 김진열 군위군수, 최규종 군위군의장. 박창석 시의원, 기관단체장, 관내 여성계 인사, 16개 여성단체 회원 등 1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군위여성 신년교례회를 개최 했다. 이번 행사는 병오년 새해를 맞아 여성 지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새해 덕담을 나누며 새로...
강서구, ‘AI+강서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새 단장
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가 29일(목) AI(인공지능), 로봇 등 첨단기술을 접목한 ‘AI+강서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를 새롭게 조성했다. 첨단기술을 기반으로 한 4차 산업 가속화 등 급변하는 상황 속에서 미래 직업 체험 기회를 확대해 학생들이 보다 명확한 진로를 설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함이다. 이날 문을 연 센터(센터장 이춘...
공인중개사협회 법정단체 전환…국회 본회의 통과
한국공인중개사협회를 법정단체로 전환하는 내용을 담은 「공인중개사법 일부개정법률안」이 29일 오후 4시 27분, 제431회 국회(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통과했다.이번 법안 통과로 한국공인중개사협회는 1999년 임의단체로 전환된 이후 27년간 정부와 국회를 상대로 지속적으로 요구해 온 핵심 숙원 과제를 마침내 해결하게 됐다.개정안은 지.
대전역 물품보관함 이용한 보이스피싱 수거책 검거
대전동부경찰서는 통신사기피해환급법 위반 혐의로 A(40대) 씨를 구속 송치했다고 29일 밝혔다.A 씨는 대전역 물품보관함에 보관된 보이스피싱 피해 현금 370만 원과 체크카드 4매를 회수한 혐의를 받고 있다.경찰 조사 결과, A 씨는 지난해 11월부터 약 두 달간 전국 기차역과 지하철 물품보관함을 돌며 총 4070만 원을 챙긴 것으로 확인됐다.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