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티뉴엄 허브 회사 로그커피 원두 수입 업체 ㈜컨티뉴엄 허브와 자산 운영사 ㈜SB홀딩스가 원두 유통 사업에서 상호 간의 수익 극대화를 위해 업무 협약을 맺었다.
컨티뉴엄 허브는 과테말라에 있는 원두 재배 농장과 독점계약을 하여 유통 과정에서 일어나는 비용들을 대폭 줄여서 국내 프랜차이즈 업체는 물론 국내에 있는 카페에 과테말라에서 재배되는 최고급의 원두를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다.
▲ SB홀딩스 회사 로그
㈜SB홀딩스는 이 사업의 가치 평가를 마치고 업무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위해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아울러 현재 전세계적인 트렌드인 Grain Chain과 블록체인의 결합된 사업 시스템으로 원활하고 정확한 유통 과정을 도입해 국내의 유통은 물론 나아가 전 세계 시장에도 확대하기로 해, 사업의 확장성과 사업의 미래가 기대할 만하다.
컨티뉴엄 허브의 김동혁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커피의 수요는 늘고 있고, 이상기후의 영향으로 생산은 점점 줄어들고 있는 추세에 가격의 안정과 나아가서 고급 원두를 제공함으로써 전망이 좋은 커피 사업에 든든한 SB홀딩스가 합류하여 이 사업의 안정성과 발전 가능성이 극대화 됐다”라고 설명했다.
강서구, 10년 숙원 대장홍대선 12월 15일 첫 삽
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의 숙원 사업이자 서남권 교통 체계를 획기적으로 바꿀 광역철도 사업인 ‘대장홍대선’이 12월 15일 공식 착공한다. 대장홍대선은 부천 대장지구에서 화곡·강서구청 인근·가양을 거쳐 홍대입구까지 총 20km를 잇는 광역철도로, 총사업비 2조 1천억 원이 투입되는 민간 투자사업이다. 2031년 개...
[인사] 국토교통부
◇ 과장급 전보▲ 서울지방국토관리청 지역협력국장 정창대 ▲ 익산지방국토관리청 지역협력국장 정상태 ▲ 국토지리정보원 운영지원과장 서삼호
[인사]태영그룹
◇ 선임 ▲사장 이강석◇ 승진 ▲전무 임태종(토목본부장) ▲상무 정진형(건축본부장)<TY홀딩스>◇ 선임 ▲상무 박병일(미디어정책실장 겸 비서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