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애니데스크, 미국 탬파 지역 뉴욕 양키스 스프링캠프 후원
  • 조기환
  • 등록 2023-03-13 09:54:14

기사수정


▲ 사진=애니데스크는 뉴욕 양키스 산하 마이너리그 싱글A 팀인 탬파 타폰스(Tampa Tarpons)의 여름 홈구장인 조지 M. 스타인브레너 필드(George M. Steinbrenner Field)에 대한 후원을 발표했다



세계 최고의 원격 액세스 소프트웨어 제공업체 가운데 하나인 애니데스크(AnyDesk)는 뉴욕 양키스의 스프링 트레이닝 홈구장이자 양키스 산하 마이너리그 싱글A 팀인 탬파 타폰스(Tampa Tarpons)의 여름 홈구장인 조지 M. 스타인브레너 필드(George M. Steinbrenner Field)에 대한 후원을 발표했다.


애니데스크는 3년 전 미국으로 사업을 확장해 수백만명의 미국인에게 원격 액세스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


애니데스크는 아메리칸 캔서 소사이어티 호프 로지(American Cancer Society Hope Lodge®)를 통해 양키스의 3월 9일 시범 경기 시구 기회를 얻었다. 이 프로그램은 암 환자와 그들의 가족을 위해 또 다른 보금자리를 제공하는데 힘을 기울이고 있다.


애니데스크의 글로벌 운영 부사장인 JD 머싱어(Mersinger)는 “우리는 전통, 우수성 그리고 승리의 이미지를 보유하고 있는 조직인 뉴욕 양키스의 후원자가 돼 매우 기쁘다”며 “애니데스크는 진정한 열정과 팀워크가 모든 성공적인 노력의 원동력이라고 믿는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일에 이런 가치를 구현하는 팀인 뉴욕 양키스와 파트너가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 우리는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욕 양키스의 자랑스러운 스폰서로서 애니데스크는 이번 주말 조지 스타인브레너 필드(George Steinbrenner Field)에서 열리는 첫 번째 스프링캠프 경기에서 서포터들을 만나게 될 예정이다. 팬들은 3월 9일, 26일에 독점 애니데스크 부스에 들러 원격 액세스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특별 상품을 확보할 수 있다.


뉴욕 양키스 구단의 기업 파트너십 담당 부사장인 하워드 그로스워스(Howard Grosswirth)는 “애니데스크를 탬파에서 열리는 스프링캠프의 스폰서로 환영하게 돼 기쁘다”며 “팀워크에 대한 그들의 헌신과 아메리칸 캔서 소사이어티 호프 로지에 대한 지원은 이 브랜드의 가치를 나타내는 증거이며, 우리는 스포츠를 홍보하고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함께 일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르포>어둠의 시대, 동네에서 발견한 '참된 교회' [뉴스21 통신=홍판곤 ]한국 사회에서 기독교는 여전히 냉소와 비판의 대상이 되고 있다. '교회다운 교회'를 찾기 어렵다는 말도 흔하다. 그러나 기자가 살고 있는 의왕시에서, 조용하지만 단단하게 지역을 밝히는 공동체를 만났다.예배당 없이 학교 체육관에서 예배를 드리는 의왕우리교회(담임목사 온기섭)가 바로 그곳이다. 의왕우리.
  2. 공무원 사칭 사기 기승… 제천·단양서 연이어 발생 “각별한 주의 필요” 최근 충북 지역에서 공무원 사칭 사기가 잇따라 발생하면서 자영업자와 납품업체들의 주위가 요구되고 있다.최근에는 제천시에 이어 단양군에서도 군청 재무과로 속인 전화금융사기가 실제로 시도됐다.단양군의 한 환경업체 직원 A 씨는 지난 12일, 모르는 번호로부터 부재중 전화를 받은 뒤 다시 연락했다. 상대방은 자신을 “재무과 직...
  3. ‘동네 한바퀴 돌고돌아’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ㅂㄴ구1동 마을교육협의회반구1동 마을교육협의회는 11월 12일(수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동네 한바퀴 돌고돌아’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반구1동의 대표 명소와 전통시장을 체험하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는 인애어린이집, 파랑새생태유치원, 햇살지역아동센터, 나토얀태권도...
  4. 뉴스21, 경기북부 10개 시·군·구, 창원시, 제주특별자치도와 협력해 골목시장 디지털 전환 추진 뉴스21이 의정부, 포천, 양주, 동두천시와 협력해 골목시장과 전통시장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프로젝트를 본격 추진한다.이번 사업은 K-문화 확산에 따른 외국인 관광객 결제 수요 증가와 지역 상권 경쟁력 강화를 동시에 겨냥한 전략이다.핵심 사업은 시장 내 점포에 모바일 결제를 지원하는 스마트 키오스크를 보급하는 것이다.키오스크에.
  5. 북구 농소1동 통장회, '줍깅데이' 환경정화활동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2동 통장회는 14일 박상진호수공원에서 '줍깅데이'를 열어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박천동 북구청장과 김상태 북구의회 의장 등이 회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6. 북구보건소, 음주폐해 예방의 달 절주·금연 캠페인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보건소는 11월 음주폐해 예방의 달을 맞아 14일 양정생활체육공원과 오치골공원에서 절주·금연 캠페인을 실시했다.
  7. 고양시, 오는 16일 ‘2025 손기정 평화마라톤대회’.. 제2자유로 교통통제 [뉴스21 통신=추현욱 ]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오는 16일 ‘2025. 손기정평화마라톤대회’ 개최에 따라 고양시 주요 도로 교통통제에 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한다고 11일 밝혔다.‘2025년 손기정평화마라톤대회’는 광복80주년 정부 기념사업으로 손기정기념재단과 스포티비뉴스에서 주최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고양특...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