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이로보틱스, 프로맷 2023에서 기존 제품 혁신상 수상 박영숙
  • 기사등록 2023-04-03 09:46:56
기사수정


▲ 사진=하이로보틱스, 프로맷 2023에서 기존 제품 혁신상 수상



지능형 자동화 창고 솔루션의 선두 공급업체인 하이로보틱스(Hai Robotics)는 A42T 자율 케이스 처리 로봇(ACR)을 통해 ‘기존 제품의 최고 혁신’에 대한 MHI 혁신상을 수상했다. 이 권위 있는 상은 3월 22일 수요일 시카고에서 열린 프로맷 2023(ProMat 2023)에서 발표됐다.


MHI 혁신상은 자동화된 스토리지 및 검색 솔루션(ASRS)을 위한 첨단 장비를 개발한 획기적인 업적에 대해 하이로보틱스를 인정하고 혁신적인 최첨단 기술을 통해 고객의 성공을 촉진하려는 이 회사의 노력을 인정한다.


A42T ACR은 시설이 최대 10미터(32피트) 높이까지 품목을 보관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모든 보관 매체와 독립적으로 유지되도록 위로 확장되는 최초의 물품 대 사람(G2P) 장비이다. 매우 지능적인 이 제품은 표준 산업 선반 구조에서 대부분의 토트 또는 용기 크기와 유형, 심지어 판지 상자까지 처리할 수 있다. 비슷한 시스템들은 종종 토트 옵션이 제한된 독특하고 값비싼 맞춤형 정밀 구조가 필요하지만, A42T ACR의 혁신적인 로봇 설계는 기존의 경직된 ASRS 구조에서 탈피할 수 있게 해 준다. 이 로봇은 일반적으로 AMR 또는 AGV 기술에서 볼 수 있는 최대의 시스템 유연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시설에서 수직 보관을 극대화해 높은 창고 밀도를 확보할 수 있도록 한다.


본 혁신상은 기업의 효율성 향상, 비용 절감, 저장 공간 감축 및 전반적인 생산성 향상에 도움이 되는 지능형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능력과 우수성에 대한 Hai Robotics의 헌신을 잘 보여주고 있다.


하이로보틱스 USA(Hai Robotics USA) 최고경영자 브라이언 장(Brian Zheng)은 “우리는 프로맷 2023에서 혁신상을 수상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이 상은 업계의 혁신을 주도하기 위한 당사 팀의 노력, 헌신 및 약속을 인정한 것이다. 우리는 지능형 창고 자동화의 선두에 서 있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고객이 경쟁 우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고급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프로맷 2023 행사에서는 전 세계 수천 명의 업계 전문가, 직업인 및 기업이 모여 자동화 및 자재 취급 분야의 최신 기술, 제품 및 솔루션을 선보였다. 이 행사는 참석자들에게 새로운 기술을 살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선사한다. 방문객들은 A42T ACR이 현장에서 지어진 가장 높은 구조물 중 하나에서 32피트 높이의 토트 픽을 시연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하이로보틱스USA의 마케팅 이사인 레베카 레나츠(Rebecca Lennart)z는 “이 권위 있는 상을 받게 돼 영광이다. MHI가 이렇게 예외적인 행사를 주최해 준 것에 감사드리며, 우리는 업계의 혁신을 지속적으로 주도하고 기업이 자동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97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