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이필형 동대문구청장(사진 오른쪽 세 번째)과 김형준 동안교회 담임목사(사진 왼쪽 세 번째)가 관계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 이문동 소재 동안교회(담임목사 김형준)가 11일 오후 3시 부활절을 맞아 기쁨나눔상자 3,317개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동안교회는 2007년 이후 17년째 부활절 기쁨나눔상자를 기탁하고 있으며, 올해는 8,000여 명의 성도들이 부활절을 앞두고 지난 한 달여 간 마련한 4만원 상당의 기쁨나눔상자 3,317개를 기탁했다.
동안교회 기쁨나눔상자는 꽃소금, 고추장, 된장, 3분짜장·카레, 자른미역, 햄, 진간장, 커피믹스, 고등어통조림과 교인들이 직접 작성한 기쁨나눔카드까지 10가지 품목으로 구성됐다.
구는 기탁받은 기쁨나눔상자를 14개 동주민센터로 2,800상자, 관내 사회복지시설로 517상자 전달했다. 이렇게 전달된 기쁨나눔상자는 사랑과 돌봄이 필요한 소외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동안교회는 부활절 기쁨나눔상자 기탁 외에도 성탄절 기간에 백미를 후원하고 있으며, 매년 120명의 대상자에게 성금 후원도 이어오고 있다.
김형준 동안교회 목사는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이 동대문구를 9바퀴나 직접 돌아보며 동대문구 곳곳에 무엇이 필요한지 살펴보셨다고 했는데, 그래서인지 동대문구를 위한 많은 노력들이 느껴진다. 깊은 노고에 감사하다”고 기탁 소감을 전했다.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은 “동안교회 신도들이 직접 적은 손편지에 감동했다. 물질적인 도움에 더해 손편지를 통해 위로와 격려를 전해준 동안교회 김형준 담임목사님과 모든 교인분들에게 고맙고 감사드린다”며, “동안교회 교인들께서 준비해주신 기쁨나눔상자를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신속하게 전달해 위로와 부활의 소망을 나누고 교인들의 따스함까지 전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인사] 풀무원
<E3(사장급) 승진> ▲ 천영훈 대표 ◇ 풀무원푸드앤컬처▲ 이동훈 대표◇ 풀무원▲ 김태석 풀무원기술원장<E2(부사장급) 승진>◇ 풀무원다논▲ 홍영선 대표◇ 풀무원식품▲ 윤명랑 글로벌마케팅총괄본부장<E1(상무급) 승진>◇ 풀무원▲ 강재훈 리빙케어사업부장 ▲ 이동화 홍보담당 ▲ 윤은주 법무담당◇ 풀무원식품▲ 이창원 ..
[인사] 농협금융지주·농협은행·농협생명·농협손해보험
<농협금융지주>△ESG상생금융부장 이효섭 △글로벌전략부장 이철신 △자산운용전략부장 류지민 △디지털전략부장 채민석<농협은행>△준법감시부장 이병진 △종합기획부장 연성흠 △소비자보호부장 주성숙 △AX전략부장 배태권 △ 데이터솔루션부장 조현상 △테크기획부장 장마리 △테크시스템부장 고경식 △금융솔루션부장 이.
서울시 혜화 자율방범연합대, 2025 송년회 성황리 개최
2025년 12월 11일, 서울 종로구 성균관컨벤션 전통혼례실 B1에서 **'서울시 혜화 자율방범연합대 송년의 밤'**이 성대하게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 치안을 위해 1년 동안 묵묵히 봉사해온 자율방범대원들과 기관 관계자, 내빈들이 대거 참석해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행사는 조영덕 사무국장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