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씨디네트웍스, 필리핀 및 인도네시아에 스크러빙 센터 추가 개설씨디네트웍스가 필리핀 및 인도네시아에 스크러빙 센터를 추가 개설했다고 밝혔다. 스크러빙 센터는 고객사 트래픽을 센터로 우회시켜 악성 트래픽을 차단하고, 정상 트래픽은 통과시키는 데이터 통제 센터다.
씨디네트웍스는 기존 10개 국가에서 스크러빙 센터를 운영하며, 대량의 분산 서비스 거부(DDoS) 공격을 방어했다. 이번 2개국 스크러빙 센터 추가는 글로벌 서비스 강화를 위한 씨디네트웍스의 적극적인 리소스 투자 의지를 드러내는 것이다. 이로써 씨디네트웍스는 총 12개국 내 글로벌 스크러빙 센터를 통해 점점 견고해지는 대규모 DDoS 공격 방어를 더 빠르게 방어할 수 있을 전망이다.
아래는 씨디네트웍스가 운영 중인 글로벌 스크러빙 센터 목록이다.
· 대한민국 서울
· 중국 본토(60개 센터)
· 홍콩
· 대만
· 일본 도쿄(12개 센터)
· 일본 오사카
· 미국 로스앤젤레스
· 미국 뉴욕
· 영국 런던
· 독일 프랑크푸르트
·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 싱가포르(2개 센터)
· 필리핀(2개 센터)
· 인도네시아 수라바야
◇ 더 강력해진 DDoS 방어 솔루션 ‘플루드 실드(Flood Shield)’
씨디네트웍스의 클라우드 시큐리티(Cloud Security) 보안 솔루션 가운데 DDoS 방어에 특화한 ‘플루드 실드(Flood Shield)’는 미국, 유럽, 아시아 및 중국 등 씨디네트웍스의 거대한 글로벌 인프라에 배포된다. 12개국에 자리한 글로벌 스크러빙 센터와 15Tbps의 용량을 바탕으로 웹사이트, 웹 애플리케이션 및 네트워크 인프라를 대규모 공격에서 보호한다.
아래는 플루드 실드의 주요 기능 및 특징이다.
- 클라우드 기반의 ‘올웨이스-온(always-on)’ 방어 서비스로 처리량에 제한이 없다.
- 기업 네트워크를 복잡하게 구축·변경할 필요가 없으며, 투명한 자동화를 제공한다.
- 간단한 DNS 변경으로 △웹사이트 △HTTP/S 트래픽 및 다양한 도메인 △서버 △프로토콜을 포함한 전체 네트워크 인프라를 보호할 수 있다.
- 기업 내 트래픽은 씨디네트웍스의 PoP로 라우팅되기 때문에 기업 서버, 네트워크가 아닌 씨디네트웍스 인프라로 DDoS 공격이 가해진다.
- 씨디네트웍스 PoP는 애플리케이션 계층 공격(L7) 및 기존 모든 유형의 네트워크 계층 공격(L3/L4)을 모두 탐지 및 사전 차단할 수 있다.
울산교육청, 교원·공무원·교육공무직 노조와 한자리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15일 중구 CGV 성남점에서 교원, 지방공무원, 교육공무직 노조 간부와 조합원을 대상으로 영화 관람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교육공동체 노동조합 구성원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과 협력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지역문화 예술 지원과 함께 특성화...
울산 남울주소방서 청량119안전센터 심신안정실에 수직정원 조성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진제공=울산광역시울산 남울주소방서는 소방공무원의 정서 안정과 복지 향상을 위해 청량119안전센터 신축 청사 내 심신안정실에 수직정원을 설치했다고 밝혔다. 수직정원은 높이 약 2.3m, 길이 약 3m 규모의 지능형정원(스마트가든)으로 조성됐다. 자동 관수·조명 체계(시스템)를 갖춰 공기 정화와 스트레스 완.
전북에 남긴 윤석열 내란 끝내고, 이재명의 전북도정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내란특검팀이 수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윤석열은 2023년 10월 이전부터 비상계엄을 준비해 왔습니다. 우발도, 돌발도 아닌 권력을 지키기 위한 계획된 내란이었습니다. 윤석열의 내란은 민주주의를 향한 정면 공격이었습니다. 그러나 이 내란은 중앙 정치의 문제에 그치지 않았습니다. 국정은 마비됐고, 그 여파는 고스란히 지역으로 ...
정읍시, 쌀 적정생산 정부 평가 우수기관 선정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정부의 쌀 수급 안정 정책에 적극 부응하며 가시적인 성과를 거뒀다. 시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한 '2025년 쌀 적정생산 대책 추진 등 농산시책 평가'에서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올해 초 쌀값 폭락을 막고 수급 안정을 꾀하기 위해 전국적으로 '벼 재배면적 조.
정읍시, 예산 절감해 전 시민 30만원 지원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와 정읍시의회가 장기화된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의 생활 안정을 위해 다시 한번 뜻을 모았다. 이학수 정읍시장과 박일 정읍시의회 의장은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모든 시민에게 1인당 30만원의 '민생회복지원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금 지급 결정은 고물가와 난방비 부...
익산시 문화관광해설사·문화관광재단 직원 워크숍 열려
익산 문화관광을 이끄는 현장의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여 관광 거점 도시 도약 의지를 다졌다. 익산시는 15일 모현시립도서관 세미나실과 서부권역 다목적체육관에서 '2025 함께라서 더 빛난별, 익산문화관광 달인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문화관광해설사와 문화관광재단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관광 거점 도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