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두천시, 우리동네 보안관 발대식 개최 김서인
  • 기사등록 2023-04-14 14:30:57
기사수정


▲ 동두천시, 우리동네 보안관 발대식 개최



동두천시는 지난 13일 주민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생연2동·중앙동 도시재생뉴딜-우리동네 보안관’발대식을 개최했다. 우리동네 보안관은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4월부터 10월까지 매주 생연2동 및 중앙동을 대상으로 방범활동을 하게 된다.


우리동네 보안관 단장으로 백광현 생연·중앙동 도시재생 주민협의체 대표가 임명됐으며 부단장은 주민협의체 부대표와 감사로 활동하고 있는 정문석 부대표와 김승현 감사가 각각 임명됐다.


특히 이번 우리동네 보안관의 경우 제일시장 상인회, 양키시장 상인회, 중앙시장 상인회, 5060 음식문화거리 상인회, 중앙로 상가 상인회 등 총 5개의 상인회와 생연·중앙동 도시재생 주민협의체에서 지역의 안전을 위해 솔선 자원하여 의미를 더했다.


시는 우리동네 보안관의 안전 및 사고예방을 위해 동두천경찰서 및 동두천소방서와 협업하여 활동단원의 안전확보에도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박형덕 시장은 “취약지 구석구석을 돌며 방범활동을 위해 수고해 주시는 우리동네 보안관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도시재생 뉴딜사업을 통해 밤낮으로 시민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안전한 생연2동, 중앙동을 만들기 위해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109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어버이날 맞이 카네이션 전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멸종위기종 서식지 복원할 것”
  •  기사 이미지 예산군, 귀농인 농자재 지원사업으로 농가 부담 해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