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T6CN SSD 제품군은 국방, 산업 및 통신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비용 경쟁력 있는 고성능 솔루션을 제공한다SGH(나스닥: SGH)의 사업부이자 메모리 솔루션,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및 하이브리드 스토리지 제품의 글로벌 리더인 SMART 모듈러 테크놀로지스(SMART Modular Technologies, Inc.)(‘SMART’)는 스마트 러기지(SMART RUGGED) 포트폴리오의 일부인 PCIe NVMe SSD 제품의 새로운 T6CN 제품군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T6CN SSD는 초고성능 데이터 센터 SSD와 군사, 산업 및 통신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도의 보안을 갖춘 러기다이즈드 SSD 사이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다. 경쟁력 있는 가격의 T6CN은 M.2 2280, E1.S 및 U.2 폼 팩터에 제공된다. 모두 PCIe Gen 4.0 NVME 기술과 호환되어 기존 SSD 기술에 비해 더 빠른 읽기, 쓰기, 데이터 전송 및 작동 속도를 제공한다.
SSD 용량은 M.2의 경우, 960GB~3,840GB, E1.S의 경우, 960GB~7,680GB, U.2 버전의 경우, 960GB~16,360GB이다. T6CN은 최대 3,500/s 순차 읽기 및 3,200MB/s 순차 쓰기 속도를 제공하며 NVMe v1.4 사양을 준수한다. Gen 4.0 기반 기술은 SATA III의 속도보다 기하급수적으로 빠르게 실행된다.
스마트 러기드 제품 라인의 이사인 마이클 구쪼(Michale Guzzo)는 이러한 신제품의 이점을 다음과 같이 설명한다. “T6CN은 보다 상업적인 초점을 맞춘 Gen 4.0 PCIe 솔루션과 보다 큰 용량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차세대 NAND 플래시를 결합하여 우리의 러기다이즈드 SSD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 구쪼는 “이러한 기술 향상을 통해 시스템 설계자는 고객의 진화하는 시스템 요구 사항에 맞출 수 있는 더 높은 성능과 용량을 얻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T6CN SSD 제품군은 상업 및 산업 온도에서 사용할 수 있다. SSD는 100% 번인 테스트를 거쳐 극한의 온도 구배 조건을 시뮬레이션하므로 결함이 있는 드라이브가 노출되고 제거된다. 또한 T6CN SSD는 고급 저밀도 패리티 검사(LDPC) 오류 수정 및 자체 모니터링 분석 및 보고 기술(Self-Monitoring Analysis and Reporting Technology, S.M.A.R.T.) 지원도 제공한다. U.2 및 E1.S 버전은 또한 정전 보호(Power Failure Protection, pFail) 기능을 제공하여 갑작스러운 정전 시 데이터의 무결성과 기능을 보호한다.
기술 사양 및 주문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smartm.com/ 을 방문하십시오.
* 스타일화된 “S”, “SMART” 및 “SMART Modular Technologies”는 SMART Modular Technologies,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다. 기타 모든 상표 및 등록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이다.
울산교육청, 교원·공무원·교육공무직 노조와 한자리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15일 중구 CGV 성남점에서 교원, 지방공무원, 교육공무직 노조 간부와 조합원을 대상으로 영화 관람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교육공동체 노동조합 구성원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과 협력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지역문화 예술 지원과 함께 특성화...
울산 남울주소방서 청량119안전센터 심신안정실에 수직정원 조성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진제공=울산광역시울산 남울주소방서는 소방공무원의 정서 안정과 복지 향상을 위해 청량119안전센터 신축 청사 내 심신안정실에 수직정원을 설치했다고 밝혔다. 수직정원은 높이 약 2.3m, 길이 약 3m 규모의 지능형정원(스마트가든)으로 조성됐다. 자동 관수·조명 체계(시스템)를 갖춰 공기 정화와 스트레스 완.
전북에 남긴 윤석열 내란 끝내고, 이재명의 전북도정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내란특검팀이 수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윤석열은 2023년 10월 이전부터 비상계엄을 준비해 왔습니다. 우발도, 돌발도 아닌 권력을 지키기 위한 계획된 내란이었습니다. 윤석열의 내란은 민주주의를 향한 정면 공격이었습니다. 그러나 이 내란은 중앙 정치의 문제에 그치지 않았습니다. 국정은 마비됐고, 그 여파는 고스란히 지역으로 ...
정읍시, 쌀 적정생산 정부 평가 우수기관 선정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정부의 쌀 수급 안정 정책에 적극 부응하며 가시적인 성과를 거뒀다. 시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한 '2025년 쌀 적정생산 대책 추진 등 농산시책 평가'에서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올해 초 쌀값 폭락을 막고 수급 안정을 꾀하기 위해 전국적으로 '벼 재배면적 조.
정읍시, 예산 절감해 전 시민 30만원 지원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와 정읍시의회가 장기화된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의 생활 안정을 위해 다시 한번 뜻을 모았다. 이학수 정읍시장과 박일 정읍시의회 의장은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모든 시민에게 1인당 30만원의 '민생회복지원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금 지급 결정은 고물가와 난방비 부...
익산시 문화관광해설사·문화관광재단 직원 워크숍 열려
익산 문화관광을 이끄는 현장의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여 관광 거점 도시 도약 의지를 다졌다. 익산시는 15일 모현시립도서관 세미나실과 서부권역 다목적체육관에서 '2025 함께라서 더 빛난별, 익산문화관광 달인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문화관광해설사와 문화관광재단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관광 거점 도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