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시립연정국악원, 가정의달 특별공연‘인피니티<플라잉>’공연대전시립연정국악원은 대한민국 최고의 창작 넌버벌 <난타>, <점프>, <비밥>을 연출한 ‘최철기 사단’의 ‘인피니티 <플라잉>’을 5월 5일(금)부터 14일(일)까지 9일간 국악원 큰마당 무대에 올린다.
*화․수․목․금․어린이날 11:00·14:00 / 토․일 14:00·18:00 / 18회
‘인피니티 플라잉’은 로봇과 3D 홀로그램이 어우러진 판타지와 코믹한 이야기 위에 아름다운 퍼포먼스가 펼쳐져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국가대표 체조선수 출신 배우들이 펼치는 극도의 퍼포먼스가 최첨단 정보통신기술을 통해 업그레이드됐다.
공연의 시대적 배경은 신라다. 백성을 괴롭히는 도깨비 ‘길달’을 잡기 위해 무술훈련을 하는 화랑들 사이로 도깨비가 나타나 무술 훈련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들고는 시간의 문을 통해 현대로 도망친다.
화랑 ‘비형량’은 도깨비를 잡기 위해 현대로 넘어가게 되고 2023년의 한 고등학교에 도착한 둘이 우연히 치어리딩 대회를 앞둔 학생들과 만나면서 좌충우돌 사건이 벌어지는 내용을 판타지로 담은 넌버벌 공연이다.
2011년 경주엑스포를 시작으로 누적 관람객 80만 명을 돌파했으며 싱가포르, 이스탄불, 홍콩, 중국공연과 2022년에는 일본 투어 등 2천여 회 이상의 공연을 진행하고 있는 명실상부 명품공연이다.
대전시립연정국악원 류정해 원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국악원이 특별히 장기공연으로 준비한 대한민국 대표 가족 공연 ‘인피니티 플라잉’을 통해 남녀노소 모든 시민들에게 유쾌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연 입장료는 1층 전석 3만 원, 2층 전석 2만 원이며, 19세 (2004년생) 이하의 어린이·청소년들은 1층 전석 2만 원, 2층 전석 1만 4천 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대전시립연정국악원(www.daejeon.go.kr/kmusic)홈페이지,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홈페이지 또는 전화(042-270-8500)로 문의하면 된다.
의성군 협력 최인호 교수, 세계 상위 0.1% 연구자 선정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전략적으로 협력해 온 영남대학교 최인호 교수(세포배양연구소장)가 세계적 권위의 평가기관 두 곳으로부터 동시에‘세계 최우수 과학자’로 선정되며, 지역 바이오산업의 국제적 위상이 크게 높아졌다고 밝혔다. 최 교수는 글로벌 출판사 엘세비어(Elsevier)와 미국 스탠포드대학교(Stanford University)가 공동 발...
[법무부 인사] 중앙지검장에 '박철우' 대검 반부패부장
[뉴스21 통신=추현욱 ]대장동 사건 검찰 항소 포기' 사태로 공석이 된 서울중앙지검장에 박철우(사법연수원 30기) 대검찰청 반부패부장이 임명됐다.법무부는 지난 18일 정진우 서울중앙지검장(29기)이 사직한 데 따른 검찰 고위 간부 인사를 오는 21일자로 단행했다고 19일 밝혔다.'특수통'으로 분류되는 박철우 검사장은 광주지검 특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