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전자랜드 내 에이수스 팝업스토어글로벌 컴퓨팅 전문기업 에이수스(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는 용산 전자랜드에서 진행하는 ‘전자랜드 게임 페스티벌’을 맞이해 기간 한정으로 에이수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전했다.
◇ 전자랜드 에이수스 팝업스토어
이번 에이수스 팝업스토어 행사는 용산 전자랜드에서 진행 중인 ‘전자랜드 게임 페스티벌’ 및 ‘순정 PC 페스타’ 진행 중 기간 한정으로 전자랜드 1층에서 운영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에이수스의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및 공유기를 판매하며 기간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매주 주말마다 선착순으로 ‘ROG STRIX GeForce RTX 4090 WHITE’ 그래픽카드를 한정 구매할 수 있다.
◇ ROG STRIX XG32VQR
이번 행사 대상 제품 중 ‘ROG STRIX XG32VQ’ 게이밍 모니터는 32인치 커브드 모니터로, 144Hz의 주사율과 1ms 초고속 응답 속도를 가지며 최적의 곡률 1800R을 통해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돼 있다. 또한 Aura Sync와 연동돼 다양한 조명 모드로 게이밍 셋업에 어울리는 스타일리시한 배경을 만들 수 있다.
‘ASUS TUF Gaming Z790-PLUS WIFI’ 메인보드는 인텔 13세대와 12세대를 지원하며, 6단 PCB를 통해 열을 빠르게 방출해 시스템 안전성을 향상시키고 CPU에 더 많은 여유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DDR4 메모리 오버클러킹을 제공하고, PCIe 4.0 뿐만 아니라 PCIe 5.0을 지원한다. 특히 온보드 Wi-Fi 6E를 지원해 6GHz 대역에서 뛰어난 네트워킹 속도와 향상된 용량을 통해 더 나은 무선 환경을 제공한다.
◇ ROG STRIX GeForce RTX 4090 WHITE
‘ROG STRIX GeForce RTX 4090 O24G WHITE’는 NVIDIA Ada Lovelace 아키텍처 기반으로 최상의 성능을 제공하는 게이머와 크리에이터를 위한 그래픽카드다. 3.5 슬롯, 엑시얼 테크 팬, 더 두꺼워진 히트 파이프와 더 넓어진 챔버 등을 통해 성능을 향상시키며 쿨링 효과를 더 높게 보여준다. ROG Rapture GT-AX6000는 6000Mbps 초고속 Wi-Fi 공유기로 듀얼 2.5G 포트와 무료 네트워크 보안 및 AiMesh를 지원한다. 특히 1GB 대용량 메모리가 적용돼 한 번에 여러 개의 장치가 공유기에 연결되더라도 최적화된 성능과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한다.
에이수스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코로나19 이후 고객분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행사로 많은 고객분들께 만족을 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및 제품과 관련한 사후 지원, 가격 문의는 에이수스 코리아의 국내 공식 유통사인 인텍앤컴퍼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울산교육청, 교원·공무원·교육공무직 노조와 한자리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15일 중구 CGV 성남점에서 교원, 지방공무원, 교육공무직 노조 간부와 조합원을 대상으로 영화 관람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교육공동체 노동조합 구성원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과 협력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지역문화 예술 지원과 함께 특성화...
울산 남울주소방서 청량119안전센터 심신안정실에 수직정원 조성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진제공=울산광역시울산 남울주소방서는 소방공무원의 정서 안정과 복지 향상을 위해 청량119안전센터 신축 청사 내 심신안정실에 수직정원을 설치했다고 밝혔다. 수직정원은 높이 약 2.3m, 길이 약 3m 규모의 지능형정원(스마트가든)으로 조성됐다. 자동 관수·조명 체계(시스템)를 갖춰 공기 정화와 스트레스 완.
전북에 남긴 윤석열 내란 끝내고, 이재명의 전북도정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내란특검팀이 수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윤석열은 2023년 10월 이전부터 비상계엄을 준비해 왔습니다. 우발도, 돌발도 아닌 권력을 지키기 위한 계획된 내란이었습니다. 윤석열의 내란은 민주주의를 향한 정면 공격이었습니다. 그러나 이 내란은 중앙 정치의 문제에 그치지 않았습니다. 국정은 마비됐고, 그 여파는 고스란히 지역으로 ...
정읍시, 쌀 적정생산 정부 평가 우수기관 선정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정부의 쌀 수급 안정 정책에 적극 부응하며 가시적인 성과를 거뒀다. 시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한 '2025년 쌀 적정생산 대책 추진 등 농산시책 평가'에서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올해 초 쌀값 폭락을 막고 수급 안정을 꾀하기 위해 전국적으로 '벼 재배면적 조.
정읍시, 예산 절감해 전 시민 30만원 지원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와 정읍시의회가 장기화된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의 생활 안정을 위해 다시 한번 뜻을 모았다. 이학수 정읍시장과 박일 정읍시의회 의장은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모든 시민에게 1인당 30만원의 '민생회복지원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금 지급 결정은 고물가와 난방비 부...
익산시 문화관광해설사·문화관광재단 직원 워크숍 열려
익산 문화관광을 이끄는 현장의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여 관광 거점 도시 도약 의지를 다졌다. 익산시는 15일 모현시립도서관 세미나실과 서부권역 다목적체육관에서 '2025 함께라서 더 빛난별, 익산문화관광 달인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문화관광해설사와 문화관광재단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관광 거점 도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