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태우 강서구청장, 장애인 자립 돕는 ‘굿윌스토어 밀알강서점’ 개관식 참석 박갑용 특별취재본부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23-05-02 18:54:12
기사수정

(▲사진=김태우 서울 강서구청장(오른쪽 첫 번째)2() 오후 4시 굿윌스토어 밀알강서점(강서로 294)

개관식에 참석해 오세훈 시장(오른쪽 네 번째)을 비롯한 참석 내빈들과 함께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김태우 강서구청장이 2() 오후 4시 강서로 294 에 위치한 굿윌스토어 밀알강서점 개관식에 참석했다.

 

김태우 구청장은 장애인 복지 증진과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행정적·재정적인 지원뿐만 아니라 장애인의 자립을 돕는 강서동행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서울에서 장애인이 가장 많은 자치구인 만큼 강서구가 서울시, 굿윌스토어와 발맞춰 사회적 약자와의 동행을 선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문을 연 굿윌스토어 19호점인 밀알강서점은 SBS희망내일위원회를 통해 모금된 성금 1억 원과 300여 명의 시민들의 후원금으로 마련됐다.

 

굿윌스토어는 개인이나 기업으로부터 물품을 기증받아 상품화 작업을 거쳐 일반 소비자들에게 판매하는 가게다.

 

판매한 수익은 장애를 가진 직원들의 급여와 직업 재활프로그램에 사용된다.

 

이날 개관식은 김태우 구청장을 비롯해 오세훈 서울시장, 밀알복지재단 및 SBS 희망내일위원회 관계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과보고 내빈 축사 테이프 커팅 시설 관람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125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말도등대 탐방 행사 안전성 논란 종결, 박경태 군산 시의원 시민 안전 최우선 강조
  •  기사 이미지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종로구지회 2024년 문화체험 나들이
  •  기사 이미지 세종에서 가장 아름다운 정원은 어디일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